남아공월드컵 바람이 외식업계에도 불었다. 일제히 할인행사를 단행하는 스포츠나 골프의류부터 홈페이지에 접속해 응원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식사권을 증정하는 외식업계까지 선물이 봇물처럼 터질 예정이다.
그러나 홈페이지에 접속해 회원가입절차가 성가신 귀차니스트를 위해 가까운 매장에 방문만 하면 되는 알짜배기 이벤트를 골라봤다.
▶아웃백
아웃백에서는 우리나라 경기가 있는 날, 오지치즈 후라이가 무료다. 단 홈페이지에서 쿠폰을 출력해 가야 한다. 할인카드와 중복 불가하며 5900원에 100분 동안 맥주를 무제한 서비스한다. 제공되는 생맥주는 하이트맥주의 ''맥스''로 1잔에 5천500원에 판매되던 것이다.
▶베니건스
베니건스에서는 11일부터 1900원에 맥주 무제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빨간색 옷을 입고 가면 행사메뉴를 50%할인 받을 수 있다. LG텔레콤 이용자는 멤버십카드를 제시하면 2,4주 수요일에 40%할인된다.
▶T.G.I.프라이데이스
월드컵 한국팀 선전을 위해 전국 32개 매장에서 맥주 무제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12일 그리스전을 비롯해 17일과 23일 등 한국경기가 있는 당일 400cc, 500cc 맥주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하루 종일 생매주를 무제한 서비스한다. 특히 맥주를 주문하는 고객 모두에게 나초와 살사소스를 제공한다.
또 홈페이지(www.tgif.co.kr)를 통해 여름 휴가계획 단문메시지 전송이벤트에 참여하면 맥주 안주로 즐기기에 좋은 메뉴 ‘포마지오’ 무료 쿠폰도 함께 전송한다.
▶롯데리아
한국경기가 있는 다음날 오후2시~6시까지 새우버거에 한해 1+1행사를 벌인다. 또 6월 한 달간 ‘레드&화이트버거’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디저트 아이스크림 ‘토네이도’를 무료로 제공한다.
▶스타벅스
한국경기 당일 음료를 구입하면 1+1쿠폰을 증정한다.
▶맥도날드
맥도날드는 6월 한 달 간 전국 237개 매장에서 ‘2010 FIFA 월드컵 에디션 코카콜라 컵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오전 4~11시에 ‘빅 브렉퍼스트 세트’나 ‘핫케익&소시지 세트’, 아침 시간을 제외한 오전 11시부터 오전 4시까지 ‘버거 세트(라지)’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이 컵을 증정한다.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