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이스피부과
최광호 원장
언제나 활발하고 명랑한 대학생 김지영 씨(여, 23세)는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큰 고민거리가 생겼다. 다름이 아니라 그녀의 굵은 종아리가 문제다. 어린 시절 스케이트를 몇 년 간 열심히 배운 그녀의 종아리는 한 눈에 봐도 단단하고 알이 꽉 차 보인다. 상체는 남부럽지 않은데, 유독 굵고 과도하게 발달된 종아리 근육 때문에 그녀는 마음 놓고 치마를 입어 본 적이 없다고 한다. 여름도 여름이지만 승무원 취업 시험을 준비 중이기 때문에 그녀는 이번 여름 반드시 병원 시술을 하기로 결심했다.
많은 여성들이 유독 하체 비만으로 고민하는 경우를 흔히 볼 수 있다. 다이어트를 해봐도 하체부위는 전혀 변화가 없다는 여성들도 많고, 오히려 허벅지가 더 굵어지는 걸 경험한 여성들도 있다. 그래서 많은 여성들이 전문의를 찾아 약물 처방이나 수술, 주사 요법 등의 관리를 통해 하체 비만을 해결하고자 한다.
그런데 하체는 운동을 하더라도 쉽게 살이 빠지지는 않는다. 아무리 열심히 운동을 하고 식이요법을 병행해도 다른 부위에 비해 살이 빠지는 속도도 느리고, 잘못된 운동 습관으로 인해 오히려 하체가 더 굵어지기도 한다.
김지영 씨와 같이 종아리 근육이 과도하게 발달된 경우에는 등산이나 사이클 등 무리한 운동은 가급적 피하는 것이 좋다. 무리하게 운동을 하게 되면 종아리 근육은 계속 자극을 받아 근육이 더욱 발달하여 종아리 알통이 더 튀어나오거나 굵어지기 때문이다.
이미 커진 종아리 근육은 단순한 관리만으로는 해결되지 않기 때문에 최근에는 대안으로 종아리 성형이 주목 받고 있다. 그러나 종아리 성형 부작용이 발생하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수술 없이 관리할 수 있는 종아리 성형을 원하는 여성들이 대다수인 게 현실이다.
종아리는 주로 근육과 지방이 고루 분포하는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날씬한 종아리를 만들기 위해서는 지방을 제거하고 근육을 이완시켜 다리 라인을 매끄럽게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소닉스타 스키니'' 시술은 지방 파괴 초음파와 복합 주사요법을 통한 비수술적인 방법이다. 종아리 성형술로 수술이나 마취, 흉터 등을 두려워하는 이들에게 효과적이다. 지방 파괴 초음파를 이용하여 지방을 제거하고, 복합 주사요법으로 뭉쳐진 근육을 풀어 매끄럽고 날씬한 다리 라인을 만들어 준다. 또한 시술 후 일상생활이 바로 가능하고 지속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바쁜 직장인 여성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