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크밸리(대표이사 김근무)는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등 다양한 기념 이벤트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5월 5일(수)에는 오전 8시부터 11시까지 어린이들의 입맛을 고려한 다양한 메뉴의 ‘어린이날 조찬뷔페’가 운영 되고, 어버이날인 5월 8일(토) 저녁 6시부터 7시 30분까지는 온 가족이 함께 뷔페 만찬을 즐길 수 있는‘가족사랑 특선뷔페’가 레크레이션, 동화나라 캐릭터 인형들의 선물 증정 및 사진 촬영 행사, 환타스틱 퍼포먼스 카르마 공연팀의 ‘신들의 이야기’ 특별 무대와 함께 운영된다. 사전 전화 예약 후 이용 가능하다.
어린이날인 5일, 야외 광장에서는 오전 11시부터 6시까지 어린이 사생대회가 열리며 오후 3시 부터 한 시간 동안은 군악대 퍼레이드 및 태권도 시범단의 특별 공연이 펼쳐진다.
이 외에도 배드민턴, 농구, 하키, 탁구 등의 운동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는 ‘가족 놀이 한마당’이 펼쳐지고, 추억의 먹거리와 즐길 거리도 선보인다. 곤충 전문가와 함께 하는 ‘신기한 곤충나라’와 짚풀 공예, 천연 비누 만들기 등의 색다른 체험 행사도 마련돼 있다.
또 허브 쿠키 만들기 교실과 POP 글씨교실, 리본 공예 교실, 짚풀공예 및 도자기 물레 체험 등의 행사도 풍성하게 열린다.
비보이 댄스공연, 밸리댄스, 통기타 라이브 공연 등의 게릴라 콘서트는 5일 오후 2시와 4시에 펼쳐지며, 세계 각국의 생두 전시 및 라떼아트 시연 및 시음 행사로 구성된 ‘세계 원두커피 축제’도 열린다.
문의 및 예약 : 033) 730-3981(행사는 사정에 따라 변경 가능)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