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을 겨낭한 각종 영어 프로그램이 서서히 기지개를 켜기 시작하는 요즘, 사단법인 아이코리아에서는 주말을 이용해 외국인과 함께 영어를 익힐 수 있는 주말 영어학교와 영어뮤지컬 회원을 모집하고 있다.
외국인친구와 함께 떠나는 주말여행
아이코리아 주말 영어학교의 모집대상은 초등생과 중학생이며 기초반/중급반/고급반으로 편성된다. 토요일, 단 하루 오후 2시에서 6시까지 진행되므로 시간부담 없이 즐겁게 영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큰 장점.
관계자에 따르면 “외국인 강사의 진행으로 다양한 주제(수학, 과학, 사회, 음악, 스포츠 등 200여개 이상)의 수업이 진행되며 수업시간은 물론 쉬는 시간에도 영어만 사용하게 된다”며 “놀토를 이용, 외국인 강사와 동행해 경복궁이나 국립박물관 등 외부로 체험수업을 나가기도 한다”고 한다.
한편, 수업시간 중 오마바 연설과 뉴스 기사 원문 및 다양한 주제의 스토리북을 읽고 토론하는 시간을 통해 독해와 스피치, writing을 함께 향상시킬 수 있다고. 주말을 알뜰하게 이용할 고민을 하시는 학부모라면 고려해 볼 만 영어프로그램이다..
영어뮤지컬을 통해 몸으로 영어를 익힌다
영어를 다양한 방식으로 익히는 방법이 늘어나고 있지만, 특정분야(미술, 음악, 태권도 등)가 우선인지 영어교육이 우선인지 중심을 잡기 힘든 경우가 많다. 그러나 아이코리아에서 진행하는 ‘영어뮤지컬’ 수업은 오랫동안 영어교육을 해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영어 익히기’가 핵심에 놓여 있어 극단 등에서 운영하는 ‘연기중심’의 영어뮤지컬과는 차별화되어 있는 편. 지금까지 ‘샤롯의 거미줄’, ‘애니’, ‘올리버트위스트’ 등을 공연했다.
이번에 모집하는 3개월 과정의 아이코리아 영어뮤지컬 내용은 ‘오즈의 마법사’다. 편성반은 월수반/화목반/토요반이며 대상은 유치부/초등부/중등부/성인. 관계자에 따르면 “영어뮤지컬을 통해 영어를 배우는 장점은 무엇보다도 연극이라는 형식상, 영어가 몸으로 익혀진다는 것과 즐겁게 노래를 부르는 과정에서 아이가 영어를 즐기게 된다는 점. 또한 대사를 하는 과정에서 감정을 실어 의사를 표현하게 되므로 살아있는 영어를 배울 수 있다는 것”이라고 한다. 검증된 영어뮤지컬 교육을 원하는 분이라면 살펴볼 필요가 있을 듯.
도움말 아이코리아 (02)2144-1170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