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관리실이 진화하고 있다. 매끄럽고 윤기 나는 피부를 위해 얼굴 마사지에 공들였던 과거와 달리 최근엔 체형관리를 통한 전체적인 균형에 초점이 맞춰지고 있다.
특히 임심과 출산을 겪는 여성들의 경우, 몸매와 얼굴의 후천적 변화는 체형의 불균형에서 원인을 찾을 수 있다. 체형을 바로 잡아주고 혈액순환이 원활히 이루어지도록 길을 열어주면 건강은 물론, 아름아운 얼굴과 몸을 가질 수 있다는 이야기다.
대표적인 곳이 구영리에 위치한 황금비 몸매 전문 뷰티숍「이너벨라」다.
림프마사지, 노폐물 배출 원리
이너벨라 범서점 김미숙 원장은 “이너벨라는 림포테라피와 여성들이 흔히 겪는 냉증을 다스려 아름다움과 건강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관리한다”고 설명한다.
‘림포테라피’가 낯설다. 김 원장은 “근육을 싸고 있는 근막과 뼈를 싸고 있는 골막 사이에 끼여 있는 노폐물을 마사지와 열관리를 통해 몸 밖으로 배출시킨다는 원리다”고 덧붙인다. 즉 영양공급과 노폐물 배출을 맡고 있는 림프절을 자극해 온 몸 구석구석 원활하게 순환하도록 만든다는 것.
김 원장은 “림프의 순환이 제대로 되지 않으면 노폐물이 계속 몸속에 쌓인다. 결과적으로 몸이 차가워지고 지방이 쉽게 쌓이는 환경으로 바뀐다. 나이가 들수록 얼굴 뿐 아니라 체형까지 변화하는 데는 이런 이유가 크다”고 말한다.
체형분석을 기본으로 균형 잡아
인체에 과학을 접목시킨 이너벨라는 이런 원리를 이용해 다양한 관리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모든 관리는 디톡스(해독)관리가 기본이다. 체형관리로 아름다운 몸매 라인을 만드는 황금비관리, 얼굴비대칭·휜다리·골반관리·주걱턱·돌출입 등 100% 책임제관리 프로그램을 구성해 고객이 만족할 때까지 맞춤형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이너벨라 관리프로그램은 체형을 분석하고 생활습관을 파악해 원인을 먼저 찾는다. 몸의 변화는 얼굴에서 나타나는데 골반이 처지면 얼굴이, 엉덩이가 꺼지면 볼이, 어깨나 골반의 위치가 바르지 않으면 얼굴의 대칭과 균형도 틀어진다는 것.
그래서 문제가 있는 체형 부위의 균형을 잡아주고 얼굴 근육을 풀어주면 1회 관리만으로도 변화된 얼굴모습을 볼 수 있다는 얘기다.
가장 인기가 많은 관리는 비만을 잡고 몸의 균형을 맞추어 라인을 정리하는 전신 디톡스 관리다. 골반의 균형을 맞춘 후 살이 빠지면 몸의 밸런스가 근본적으로 맞게 돼 요요현상이 거의 없기 때문이다. 직장 여성 뿐 아니라 다이어트에 관심 있는 가정주부까지 큰 박수를 받고 있다.
자체 개발 화장품으로 고품격 서비스 제공
특히 이너벨라는 단순한 얼굴 관리뿐 아니라 건강도 챙길 수 있는 웰빙 관리로 피부미용 업계의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차별화된 서비스를 위해 화장품도 자체 개발됐고 고품격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김 원장은 “관리의 시너지 효과를 높이기 위해 림프순환과 배농에 포커스를 맞춘 이너벨라 자체개발 전신화장품을 사용한다”며 “몸 안의 독소와 노폐물이 땀과 소변으로 배출되는 성분 때문에 자연스런 손동작으로도 림프순환과 혈액순환이 원활해져 체형이 교정되면서 얼굴에도 변화가 나타난다”고 강조한다.
그래서 이너벨라의 모든 관리엔 성형크림으로 주목받고 있는 콤플렉스 케어크림과 에너지 크림을 사용한다. 매일 30분 투자로 당일 날 눈으로 효과를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그날보다 이튿날, 이튿날 보다 그 다음날 72시간이 되었을 때 눈에 띄게 효과를 발휘한다.
한편, 이너벨라 범서점에서는 봄을 맞아 특별체험 및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V라인, 동안 만들기, 작은얼굴관리는 2만원. 스킨케어와 등은 10회 30만원에 관리 받을 수 있다.
문의 : 이너벨라 범서점 김미숙 원장(052-242-3232)
허희정 리포터 summer0509@lycos.co.kr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