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나라당, 56년생 (만 54세)
·학력 : 태장초교, 원주대성중, 대성고, 상지대학교
·경력 : 원주시의회 부의장, 대한민국 ROTC원주시지회 부회장, 큰나무유치원 설립자, 원주시 교육경비 보조심의위원회 위원,?태장초등학교 학교운영위원장(전),
● 출마 이유 = 원주시의회 제 4, 5대에 걸쳐 의정 활동에 전념해 올 수 있었던 배경에는 개인적인 의지나 노력에 앞서 지역 주민들의 격려와 질타가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었다. 최고의 의정 활동은 땀과 열정 속에서 꽃피워지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의견들의 조화와 균형을 이뤄내는 지혜가 발휘되어 갈등의 반복에서 진정한 멋과 아름다움으로 지역이 화합하고, 통합하는 과정에 의원 스스로 용해되어 우리 원주가 어느 도시보다도 외적 성적과 내적 균형 발전을 이루어 내는데 최선을 다해야 한다고 본다.
그 동안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구도심(중앙, 일산, 학성)의 공동화와, 북부권 지역(태장1·2, 소초, 호저, 우산)이 모든 분야에서 열악한 환경에 처해 있다. 지난4, 5대 의정 활동을 통해 체득한 경험과 역량으로 열악한 부분들을 해소하는데 아낌없이 발휘 할 수 있도록, 지역주민들의 선택을 받고자 출마하게 되었다.
● 올바른 지방의회의 상 = 주민의 의사를 대변하는 곳이 의회라고 누구나 알고 있지만 아직까지 진정한 주민들의 의사가 충분한 수렴 과정을 거쳐서 시책에 반영 되고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좀 더 폭넓은 다양한 주민의 의견들 속에서 공통 분모를 찾는 지혜를 갖추는 것이 의회의 상이라 생각한다.
● 공약 = ■(구) 쓰레기 매립장 부지를 활용한 체육 공원 조성 사업 ■동부 순환 도로 (원주IC~송문삼거리) 개설 준공
문의 : 017-357-5982, 745-5982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