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나라당, 62년생
학력 : 중앙초등학교 졸업, 대성고등학교 졸업, 연세대학교 관리과학대학원 졸업
경력 : 강원도 시군의회 의장협의회 사무국장(현), 첨단의료복합단지유치 특별위원회 위원장(현), 원주시의회 부의장(전), 원주청년회의소 회장(전)
● 출마 이유 = 2010년 새해에는 백호의 해로 모든 일이 활기차게 잘 될 것으로 믿는다. 본인은 지역 주민과 함께 하려 했던 초심을 끝까지 지킬 것이다. 처음 마음만은 진정 잊지 않고 마음속에 새겨두고 있다. 소신을 가지고 원칙을 지키며 지역 주민의 의견을 소중히 듣고자 했다. 지역과 주민의 이익을 위해 쓴 소리도 마다하지 않았다. 원주시는 강원도와 중부내륙의 대표 및 중심도시의 위상을 가지고 있다. 모든 의정?행정에 있어 18개 시군이 원주시를 모델로 삼고 있다. 그러므로 재선의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앞서가는 의정 활동과 역량을 펼치겠다. 강한 추진력으로 더불어 사는 행복한 원주 건설에 앞장서겠다.
● 올바른 지방의회의 상 =의원들은 주민의 대표로 주민을 대신해 지역을 위해 일하는 사람이다. 선량이 되기 위해서는 그 누구보다도 도덕성과 청렴성이 요구된다. 지방자치제가 부활된 지 19년이 되었지만 아직도 일부에서는 지방의원들이 부패에 연루되어 구속되는 작금의 현실을 안타깝게 생각한다.
● 공약 = ■ 원주천의 유수 량을 늘려 원주시민이 즐기고 모일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겠다. ■ 우리 시도 고령화 사회에 접어들고 있다. 노인들의 일자리를 많이 만드는 데 노력하겠다. ■ 보육시설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기울이겠다. 부모와 아이들의 체감 행복지수를 높이도록 노력하겠다.
문의 :011-377-0110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