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나라당, 52년생
학력 : 강원종합고등학교 (건축과)
경력 : 봉산동 주민자치위원장 (전), 봉산동을 사랑하는 모임 회장 (현), 원주시 새마을 회 이사 (전), 원주시 사회복지 지역위원 (현), 백운라이온스클럽회장 (전)
● 출마 이유 = 우리는 아름답고 살기 좋은 세상에서 잘 살기를 원한다. 본인은 봉산동, 개운동, 반곡동, 관설동 일대 지역의 균형 발전을 이루고 주민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일군이 될 것이다. 앞으로 지자체가 보다 많이 서민복지 및 노인복지 향상을 위해 힘써야 한다고 생각한다. 특히 복지센터 및 생활체육시설 확충에 힘쓰고 살기 좋은 쾌적한 환경의 휴식 공간으로 원주천 고수부지를 시민생태공원이 될 수 있도록 추진해야 한다. 친환경 생활 여가 공간으로 시민의 건전한 삶의 질을 높이고 낙후된 지역의 주거 환경개선을 위한 주택 재개발이 조속히 이루어 질수 있도록 해당 집행부와 협의할 것이다. 동부우회도로 및 강변도로의 조기 완공으로 지역의 개발, 지역 경기 활성화와 함께 친환경 도농 복합 지역으로 상생 발전, 살기 좋고 아름다운 지역이 되도록 하기 위해 출마를 결심했다.
● 올바른 지방의회의 상 = 본인은 바른 생각과 말과 행동으로 청렴하고 정직한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올바른 지방의회상이라고 생각한다. 뿐만 아니라 시민을 위한 봉사를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 공약 =■지역 균형발전으로 지역 경기 활성화를 이루도록 하겠다. ■서민과 노인복지정책 확대 및 재개발 추진으로 주거환경을 개선시키겠다. ■원주천 고수부지 생태 시민공원을 추진하겠다. ■생활 체육시설 확충으로 시민 건강 증진 확대를 이루도록 하겠다.
문의 : 019-369-2737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