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지대학교 2009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이 지난 19일 열렸다. 이날 상지대학교 졸업식에서는 동물생명자원학부 생명공학 전공 한갑규 학생이 최우수졸업자로 이사장상을 수상했다.
상지대학교는 이날 학위수여식에서 박사 16명, 석사 115명, 학사 1396명을 배출했다고 밝혔다.
한라대학교도 같은 날 졸업식을 진행했다. 한라대학교는 이번 졸업식에서 석사 7명, 학사 477명 등 모두 484명에게 학위를 수여했다.
한라대학교 이사장 표창으로 4.5만점에 4.46(재학 총평점)을 받아 전체 수석을 차지한 경찰행정학과 손선영 양이 수상했으며, 총장 표창으로는 성적 우수로 단대 수석을 차지한 경영사회대학 경영학과 최아름, 공과대학 신소재화학공학과 허유경 외 2명이, 공로상으로 총학생회 학생회장을 역임한 최승욱 군 외 6명이 수상했다.
송호대학은 18일 졸업식을 가졌다. 이날 졸업식에서 김현민(스키스노보드과)학생이 전체 수석을 차지했으며, 안희영(유아교육과) 학생은 졸업생 377명을 대표하여 영광의 학위증서를 수여받았다.
조영은(호텔관광과)학생이 횡성군수상, 서동민(자치행정과)학생이 횡성군의회의장상, 윤계숙(유아교육과)학생이 한국전문대학교육협의회장상, 김선영(보건행정과)학생이 전국간호보건대학총장회회장상을 수상했다. 윤세종, 신대인, 최덕용, 김재환(자치행정과) 횡성군의회 의원들이 횡성군의회 의회 활동 및 대학 발전을 위해 이바지하여 공로상을 수상했고 재학생의 의견을 대변해 온 안상진 총학생회장이 공로상을 수상했다.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