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문인협회원주지부(지부장 이무권)는 원주시민과 함께 하는 제1회 원주문학 아카데미를 오는 3월 19일부터 4월 23일까지 6강에 걸쳐 개최한다.
올해 처음 열리는 제1회 원주문학아카데미는 경희대 교수를 역임하고 현재 창조문예 주간으로 있는 박이도 시인이 강사로 출강하여 ‘시란 무엇인가?’, ‘시 창작 기술 및 기법’ 등 시 입문에서부터 완성에 이르기까지 평생을 문학에 열정을 쏟은 노시인의 깊이 있는 문학 수업을 들을 수 있다.
이무권지부장은 “문학을 통한 지역 사회를 위한 봉사 활동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첫 번째 사업으로 원주 시민들과 함께하는 문학아카데미를 개최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소감을 밝히며 , “문학에 입문을 꿈꾸고 있던 우리 원주 시민들에게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 올 하반기에는 저명한 수필가와 소설가도 초청해 원주문학아카데미가 더욱 풍성하고 짜임새 있게 진행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참가 신청 기간은 오는 3월 15일까지 이며, 참가자 인원 제한이 없다. 참가 신청 방법은 원주문학 카페 (http://cafe.daum.net/WonJuLiterature)에 이름과 연락처를 남기면 된다. 참가 등록 비용은 2만 원이다.
문의 : 016-9390-0088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