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계룡연기 내일신문이 마련한 학부모 브런치교육강좌가 오는 24일(수) 첫 강의를 시작으로 5주간 총 10시간의 대장정을 떠납니다.
우송예술회관에서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에 시작하는 브런치강좌에는 공교육과 사교육을 망라한 대한민국 최고의 교육전문가 10인이 강사로 나섭니다. ‘단순히 입시 정보를 전달받는 수동적인 교육설명회가 아닌 소신 있는 자녀교육을 위한 고민의 장을 세우자’는 게 이번 브런치교육강좌의 취지입니다. 자녀의 학교생활부터 진학과 진로지도, 내신관리, 학원활용법, 아이들과 소통하는 부모교육까지 5주간 자녀교육에 대한 진지한 고민의 장을 만들어 갈 예정입니다.
한편 예정됐던 카이스트 대강당의 사정으로 장소가 우송예술회관(자양동·우송공업대내·지하철 대동역 6번출구)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이점 미리 강좌를 신청해주신 분들께 머리 숙여 사과드립니다.
이번 강좌는 유료 강좌이므로 수강신청을 하신 분들만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자녀와 동반입장하실 수도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수강료는 자료집과 브런치식사비를 포함해 총5회에 2만5000원입니다.
장소변경 : 우송예술회관(자양동·우송공업대내·지하철 대동역 6번출구)
문의 및 수강신청 : www.naeil.com(배너이용), 02-2287-2300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