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새해가 밝은지가 얼마 안 지난 것 같은데, 벌써 2월이다. 하나씩 늘어가는 잔주름과 조금씩 떨어지는 피부 탄력을 눈으로 확인하며 한숨도 늘어 간다. 나이가 들면 중력에 의해 볼과 턱살이 아래로 쳐지고 피부 조직이 탄력을 잃게 되기 마련이다. 특히 요즘 같은 겨울철엔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며, 수분이 부족해진 피부는 탄력과 윤기를 잃어 거칠고 푸석해질 뿐 아니라 잔주름이 생기기도 쉽다.
이 경우 뉴이맥스(new-eMax) 시술이 피부나이를 지킬 수 있는 해답이다. 뉴이맥스는 RF(고주파)와 다이오드 레이저, IR(근적외선), IPL에너지의 장점만을 모아 놓은 시술법으로 한층 높은 에너지를 피부 표피 및 진피 깊숙이 전달해 피부표면 개선과 진피층의 콜라겐을 더욱 효과적으로 생성시킨다. 뉴이맥스 시술은 이라이트(e-light), 리펌ST, 매트릭스IR의 세가지 치료가 동시에 들어가게 되는데, 이라이트는 피부톤을 맑게 하고 주근깨, 잡티, 혈관병변에 효과적이며 고주파(RF)가 함께 작용하여 피부 재생의 효과가 있다.
리펌ST는 콜라겐 생성을 유도하여 피부 리프팅 작용을 하며, 잔주름의 개선과 모공축소의 효과가 있다. 특히 매트릭스IR은 열작용을 통해 밀집된 콜라겐을 훨씬 단단하게 만듦으로써 재생 효과를 극대화시켜 리프팅과 타이트닝 효과가 탁월하다.
또한 함께 나오는 RF(고주파)는 복합 파장의 빛이 모공 속 피지선을 퇴화시켜 모공과 여드름 치료에도 효과적이다. 따라서 이러한 3가지 시술을 결합한 뉴이맥스로 피부 리프팅과 탄력 증대의 안티에이징 효과뿐만 아니라 피부 재생 및 잔주름 개선, 색소 병변의 치료가 가능하다. 뉴이맥스 시술은 피부상태에 따라 1회 시술로도 어느 정도 효과를 볼 수 있으나 2-4주 간격으로 3-5회 시술을 받으면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다.
시술 후 일상생활에 지장이 전혀 없으며, 미국 FDA에서 안전성과 효과를 인정받은 시술이다.
이마 또는 미간, 눈가 등 표정근에 의한 주름이 심한 경우에는 보톡스를 함께 사용하면 효과가 더 빠르고 확실하게 나타난다. 보톡스의 단점이 지속시간이 짧다는 것인데, 뉴이맥스 시술과 병행해서 보톡스를 사용한다면 지속시간을 늘리면서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다. 또한 최근에는 결합단백질이 없이 순수하게 보툴리눔 톡신만으로 이루어져 항체가 생기지 않는 보톡스가 출시되어 내성에 대한 우려 없이 시술 받을 수 있다.
선릉예인피부과
문경원 원장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