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단 자갈치가 여름방학을 맞이해 23일 오전 10시부터 26일 오후 4시까지 구덕청소년수련관에서 어린이 연극학교를 마련한다.
1996년 시작한 극단 자갈치 어린이 연극학교는 재미있는 연극놀이와 체험활동을 통해 아이들의 자유로운 상상력을 이끌어내고 또 표현하게 하는 창의적인 활동이다. 이번 어린이 연극학교는 아이들에게 자신감과 성취감을 심어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운영하는 프로그램으로는 △친구들과 자연스럽게 어울리며 상상하고 표현하는 활동인 연극놀이 △연극학교의 중심 프로그램으로 10명 정도의 아이들이 팀을 이뤄 짧은 연극 한 편을 발표하는 모둠별 활동이 있다.
놀이 프로그램으로는 △환영의 밤 △우리나라의 민속놀이와 물놀이 △대동놀이가 있다.
12명의 강사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어린이 연극학교는 오는 10일까지 선착순 70명 모집. 참가비는 16만원이다. 회원은 20%를, 2인 이상은 1만원을 할인한다.
신나고 배울 것이 있는 극단 자갈치 어린이 연극학교. 극단 자갈치만의 연극적이고 다양한 체험놀이는 아이들에게 함께 생각하고 자유로이 표현할 수 있는 시간으로 다가가 즐거운 여름방학의 추억을 만들어 줄 것이다.
※문의:극단 자갈치(515-7314)
김영희 리포터 lagoon02@hanmail.net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