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들의 꿈을 키워줄 뮤지컬 ‘피터팬’이 7월 16일부터 7월 30일까지 한전아트센터에서 열린다. 서울뮤지컬컴퍼니에서 제작하는 ‘피터팬’은 미국 ZFX의 오리지널 Flying 기술을 도입하여 무대뿐만 아니라 객석까지 자유자재로 날아다니는 입체적인 플라잉액션을 선보인다.
아동극에서는 보기 드물게 시시각각 변하는 무대로 눈과 귀를 즐겁게 하고, 공연장 로비에 마련된 이벤트 공간은 다채로운 체험공간이 되어 에버랜드에 온 것 같은 환상을 불어넣어준다. 특히 안과 밖이 즐거운 공연으로 아이들의 꿈과 희망을 키워주고 모험심을 불어넣는다.
뮤지컬 ‘피터팬’은 2007년 초연 이래 많은 어린이들에게 사랑받는 공연으로 자리를 잡았으며, 그 힘의 중심엔 어른 뮤지컬과 견주어도 손색없는 변화무쌍한 무대와 실력있는 정상급 배우들이 한 몫 한다.
책장을 넘기듯 무대의 전환이 빠르게 이루어져 ‘읽어주는 동화책이 아니라 눈으로 보는 동화책’이라는 이번 공연은 방학을 맞는 어린이들에게 더위를 말끔히 씻어주는 문화선물이다.
어느 날 밤, 자신의 그림자를 찾아 웬디의 방을 들어오게 된 피터팬은 웬디와 쌍둥이 동생과 함께 환상의 섬 네버랜드를 떠나게 된다. 그러나 그곳엔 각종 음모와 함정이 기다리고 있는데….
문의 (02)3141-1345
한민자 리포터hmj647@empal.com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