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내 기업에 각종 입찰정보를 신속하게 제공하기 위한 ‘맞춤형 입찰정보 서비스’가 지난 4월 1일부터 운영되고 있다. 이 서비스는 도내 중소기업의 빠른 입찰 정보 획득을 통한 수주 확대를 위하여 올해 처음 추진하는 사업으로 광역자치단체 중 강원도가 최초로 실시하고 있다.
맞춤형 입찰정보 서비스는 전국의 모든 기관·업체에서 발주하는 각종 입·낙찰정보를 기업에 맞게 업종별로 분류하여 맞춤형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로 공사·물품·용역과 관련한 입찰 정보 및 낙찰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것은 물론 전자 입찰 교육, 콜센터 운영을 통한 입찰 상담 등 입찰에 관한 모든 것을 제공하는 토털서비스 시스템이다.
강원도내 기업이 강원도 맞춤형 입찰정보서비스 홈페이지(http://bid.igcs.co.kr)에 가입하면 민간업체 서비스 이용 시 소요되는 연 30만원의 이용료 부담없이 무료로 입찰과 관련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중소기업이 입찰 정보 획득을 위하여 여러 사이트를 찾아다녀야 하는 번거로움을 해소할 수 있음은 물론 자사 생산품 및 관심 분야의 입찰 정보를 맞춤형으로 신속하게 제공받을 수 있어 기업의 영업 활동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