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평양(사장 서경배)은 화장품 업계 최초로 임직원과 임직원 가족들의 평생학습을 지원하기 위한 웹사이트 ?-가족캠퍼스(ecampus.amorepacific.co.kr)를 22일 오픈했다.
‘e-가족캠퍼스’는 평양이 지난해까지 임직원 부인을 대상으로 진행했던 ‘사원부인 세미나’의 교육적 기능을 강화하고 참여층을 임직원 가족 전체로 확대하기 위해 구축한 가족 교육용 웹사이트이다.
이 사이트를 통해 태평양 임직원들은 자녀교육, 자기개발, 창업 등의 강좌를 무료로 학습할 수 있으며, 자녀와 함께 영어교육용 게임을 즐길 수도 있다. 또 재테크, 가족나들이 코스, 미용 및 다이어트 등에 관한 최신 정보를 입수할 수도 있고, 온라인 의료상담까지도 받을 수 있다.
태평양 관계자는 “‘e-가족캠퍼스’를 통해 임직원의 애사심이 향상되고, 임직원 가족들의 회사에 대한 자긍심도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여성 및 가족을 위한 기업’이라는 기업 이미지 강화를 위해 다양한 활동들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태평양은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31일까지 등록한 회원 중 올해 창사 58주년을 의미하는 58번째 등록회원 등 15명에게 화장품 선물세트를 증정하며, 전문강좌 수강생 중 성적 우수회원에게는 화장품 냉장고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