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수유, 개나리, 벚꽃 등의 봄꽃들이 만개하면서 주위를 화사하게 수놓는다. 호텔가에서 봄 향기를 담은 달콤한 디저트와 향긋한 차를 느긋하게 즐길 수 있는 애프터눈 티 세트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어서 눈길을 끌고 있다. 꽃길 산책과 함께 달콤한 힐링 타임을 가질 수 있는 호텔가 봄 시즌 티 세트 프로모션을 모아봤다.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 스프링 에디션 애프터눈 티 세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봄날의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애프터눈 티 세트 ‘스프링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다. 메뉴로는 달콤한 맛과 알록달록한 색감으로 오감을 사로잡는 크랜베리 스콘, 키위 크림치즈 판나코타, 피스타치오 토르테, 오렌지 콩포트 케이크, 블루베리 다쿠아즈 등의 디저트와 간단한 식사대용의 세이버리 메뉴로 터키 에그 샌드위치와 새우 판체타 아란치니가 준비된다. 봄이 연상되는 화사한 핑크빛의 영국 럭셔리 티웨어 브랜드 ‘버얼리’ 3단 트레이에 제공되며, 프리미엄 티 브랜드 ‘스미스 티’의 차와 커피 중에 음료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4월 한 달간 애프터눈 티 세트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향긋한 찻자리의 여운을 집에서도 느낄 수 있도록 스미스 티의 핸드크림 1개(50ml)를 증정한다.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의 통 유리창 너머로 보이는 봄으로 물들어가는 남산의 풍경은 여유로운 오후를 더욱 달콤하게 만들어준다. 티타임을 즐긴 후에는 호텔부터 이어지는 남산 둘레길을 따라 벚꽃 핀 산책로를 거닐며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다.
애프터눈 티 세트 스프링 에디션은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오후 3시부터 5시 30분까지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2인 기준 89,000원이다.
-위치: 서울 중구 장충단로 60 반얀트리 서울 호텔동 1층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예약 및 문의: 02-2250-8000
# 그랜드 하얏트 서울 : 다즐링 체리블라썸 애프터눈 티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로비 라운지 카페 ‘갤러리’는 화려하게 피어날 벚꽃을 담은 디저트와 티,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다즐링 체리 블로썸 애프터눈 티̓ 프로모션을 5월 14일까지 선보인다.
‘갤러리’의 봄기운 가득한 애프터눈 티 세트에는 새콤달콤하고 신선한 제철 과일, 입안에서 폭신하게 녹아내리는 달콤한 슈와 케이크, 각종 샤퀴테리 및 따뜻한 세이보리가 준비됐다.
애프터눈 티를 한층 더 우아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 옵션으로는 벚꽃잎을 블렌딩 해 향긋함이 가득한 벚꽃차와 바라보기만 해도 설렘을 주는 핑크빛 칵테일을 제공한다. 세 종류의 칵테일에는 달콤한 체리 향의 ‘핑크 프로즌 마가리타’, 로제 샴페인과 레몬주스로 상큼함을 더한 ‘로즈 블라썸 칵테일’, 히비스커스의 싱그러운 향과 깔끔한 목 넘김을 가진 ‘레드 진 소다’가 있다.
벚꽃잎의 사랑스러운 핑크빛으로 물든 ‘갤러리’에서 서울의 아름다운 전망을 바라보며 따사로운 봄을 만끽하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시간이 될 것이다. 매일 오후 1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며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2인 기준 120,000원이다.
-위치: 서울 용산구 소월로 322 그랜드 하얏트 서울 로비1층 ‘갤러리’
-예약 및 문의: 02-797-1234
# 시그니엘 서울 : 르 구떼 시그니엘
롯데호텔은 시그니엘 서울 ‘더 라운지’에서 4월 30일까지 봄맞이 스페셜 애프터눈 티 세트 ‘르 구떼 시그니엘’을 판매한다. 시그니엘 서울 79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에서는 프랑스의 대표적인 스타 셰프인 야닉 알레노 셰프의 컨설팅으로 매 시즌마다 애프터눈 티 구성을 달리해 선보인다.
이번 시즌 애프터눈 티 세트는 복숭아 젤리와 사블레를 달콤한 가나슈로 감싼 자스민 하트, 상큼한 라즈베리 크림과 계절과일을 올린 사블레 말차 베리, 라즈베리 잼이 들어간 산딸기 크루아상, 비트주스를 곁들인 푸아그라를 비롯해 총 9종의 디저트와 논 알코올음료 및 스파클링 와인 두 잔을 포함한다.
더 라운지의 ‘르구떼 시그니엘’은 평일에 2부제(1부: 12:00~15:00, 2부: 15:30~18:30)로 운영하며 최소 하루 전에 예약해야 한다. 가격은 2인 기준 16만원이고 6만원 추가 시 3인 세트로도 변경 가능하다. 온라인 숍인 롯데호텔 이숍(e-SHOP)에서 구매 및 선물이 가능하다.
-위치: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타워 79층 ‘더 라운지’
-예약 및 문의: 02-3213-1212
#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 벚꽃 테마의 르 구떼
벚꽃이 만개한 석촌호수를 조망할 수 있는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의 6층 파리지앵 라운지 ‘레스파스’에서는 ‘르 구떼(애프터눈 티)’ 세트를 벚꽃 시즌 테마에 맞추어 새롭게 선보인다. 티 세트는 ‘체리블라썸 리 오 레’, ‘오렌지블라썸 파운드케이크’를 비롯한 5종의 디저트와 ‘게살 비트 크레페’, ‘고트 치즈 & 체리 마카롱’을 포함한 4종의 세이보리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르 구떼 이용 고객에 한해서만 만나볼 수 있는 새롭게 제작된 화이트 & 골드 색상의 회전목마 트레이와 호텔 티 소믈리에가 직접 블렌딩한 소피텔 시그니처 티(4종 중 선택 가능)로 눈과 입이 즐거운 봄내음을 가득 느낄 수 있다. 석촌호수 전망을 바라보며 로맨틱한 시간을 채워줄 ‘르 구떼’는 매일 오후 12시, 오후 2시 30분, 오후 5시 세 타임에 걸쳐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2인 기준 100,000원이다.
-위치: 서울 송파구 잠실로 209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6층 ‘레스파스’
-예약 및 문의: 02-2092-6104
# 안다즈 서울 강남 : 안다즈 애프터눈 티 세트
강남 압구정역에 위치한 하얏트 체인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은 봄을 맞이해 새롭게 선보이는 ‘안다즈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신선한 제철 과일과 티 재료를 활용한 새로운 콘셉트의 애프터눈 티 메뉴는 세이버리 아이템 3종, 달콤한 디저트 아이템 4종이 안다즈 스페셜 커피 또는 프리미엄 차와 함께 제공한다.
아기자기한 정원에서 피크닉을 즐기는 듯한 기분을 낼 수 있는 이번 애프터눈 티 세트는 세이버리류로 훈제 연어 라우겐, 오픈 AI 스테이크 샌드위치, 크로크 무슈가 제공되고, 디저트류 4종은 홈메이드 스콘, 유자 다쿠아즈, 쑥 마들렌, 산딸기를 올린 뉴욕 치즈 케이크가 제공된다.
특히, 테이블로 직접 서브 되는 트롤리 서비스가 포함되며, 봄을 연상케 하는 디자인의 ‘제주 시트러스 마카롱’과 꽃을 연상케 하는 ‘막대사탕 셀렉션’ 등 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드라이아이스가 함께 펼쳐져 눈을 사로잡는 화려한 경험을 선사한다.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홍차, 허브차, 한국차 등의 프리미엄 차 또는 안다즈 스페셜 커피와 함께 즐길 수 있다. 매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2인 기준 100,000원.
-위치: 서울 강남구 논현로 854(신사동)
-예약 및 문의: 02-2193-1234
#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 쉬머링 스프링 앳 더 라운지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8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에서는 싱그러운 봄을 맞아 새로운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봄을 닮은 색감의 노란 색을 메인으로, 시트러스 맛을 가득 담은 반짝이는 신메뉴의 이름은 ‘쉬머링 스프링 앳 더 라운지’ 애프터눈 티 세트.
망고, 오렌지, 살구와 같은 노란 빛의 과일로 아기자기 하면서, 사랑스러운 모양을 담아낸 디저트 구성은 어른뿐만 아니라, 아이들의 눈과 입을 사로잡는다. 달콤하면서도 상큼한 맛을 살린 5가지 디저트로 패션망고 무스, 시트러스 마들렌, 망고볼 파나코타 등이 준비됐다.
또한, 간단한 식사를 겸할 수 있는 봄나물을 곁들인 냉이 프리타타와 달래 타르타르를 얹은 버거 등의 5가지 세이보리도 즐길 수 있다. 음료는 커피 또는 차로 선택할 수 있으며, 가격은 2인 기준 100,000원이다. 조금 더 특별하고 우아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샴페인이 추가된 애프터눈 티 세트(2인 기준 150,000원)를 즐길 수 있는데, 샴페인으로는 ‘떼땅져 리저브 브뤼 NV’ 2잔이 제공된다. 매일 오후 2시30분부터 오후 5시30분까지 이용 가능하며, 5월 31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위치: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176(반포동)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8층 ‘더 라운지’
-예약 및 문의: 02-6282-6735
# 조선 팰리스 : 폴 인 더 클라우드 애프터눈 티 세트
조선 팰리스의 ‘1914 라운지앤바’는 봄날의 오후, 서울 시티뷰를 바라보며 차 한 잔의 여유를 만끽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색감의 ‘‘폴 인 더 클라우드 애프터눈 티 세트 (Falls in the Clounds Afternoon Tea Set)’를 선보인다.
3단으로 구성되는 애프터눈 티 세트와 더불어 세이보리 메뉴로 부드러운 에그 샌드위치, 랍스터 롤, 스콘 2종이 제공되어 간단한 식사로도 즐길 수 있으며, 스트로베리 요거트 하트 무스, 계절 과일 타르트와 화이트 패션 무스, 유자 가나쉬, 헤이즐넛 콘과 레몬 샤블레, 까눌레, 에끌레어 등 커피&티와 어울리는 10종의 디저트가 제공된다. 디저트와 어울리는 차 종류로는, 유럽에서 가장 긴 역사를 가진 티 브랜드로 덴마크 왕실의 공식 차로 유명한 A.C.PERCH’S의 티 3종을 비롯해 ‘1914 라운지앤바’의 다양한 차가 마련돼 디저트와 페어링으로 즐길 수 있다.
해당 애프터눈티 세트는 2인 기준으로 120,000원이며 샴페인 1병 추가 시 100,000원이 추가된다. 최소 2일 전 예약 후 이용 가능하다.
-위치: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231(역삼동) 조선 팰리스 24층 ̒1914 라운지앤바̓
-예약 및 문의: 02-727-7640
# 서울드래곤시티 : 애프터눈 티 플레이트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 서울드래곤시티는 쇼룸형 디저트 카페 ‘알라메종 델리’에서 각종 디저트와 향긋한 차를 함께 즐기는‘애프터눈 티 플레이트’를 선보인다. 3단 트레이에는 휘낭시에, 에끌레어, 까눌레 등 프렌치 디저트와 케이크, 스콘, 초콜릿 등을 포함해 13종의 다양한 디저트가 플레이팅 된다. 사이드 디시로는 ‘알라메종 델리’의 시그니처 메뉴인 먹물 치즈 바게트 볼 또는 크로플이 제공되며, 디저트와 함께 할 커피 또는 차를 취향에 따라 2잔 선택할 수 있다. 3단 트레이, 사이드 디시 접시, 찻잔은 모두 포르투갈 대표 테이블웨어 브랜드 제품으로,‘비스타 알레그레(Vista Alegre)’ 제품 5종 중 원하는 라인을 선택하면 된다.
싱그러운 봄의 기운을 느낄 수 있는 서울드래곤시티의 ‘애프터눈 티 플레이트’는 오후 12시부터 5시까지 예약 가능하며, 가격은 2인 기준 75,000원이다.
-위치: 서울 용산구 청파로20길 95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 1F ‘알라메종 델리’
-예약 및 문의: 02-2223-7716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