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ta-cke-="Rich text editor, editor1, Press ALT 0 for help">Rich text editor, editor1, Press ALT 0 for help
매봉역 4번 출구에서 양재천 뒷길로 이어지는 카페거리 중간쯤, 도곡2동주민센터 앞에 디저트 카페 ‘브라이언스 커피’가 있다. 1~2층인 이곳은 편안하면서도 자연친화적인 인테리어로도 유명하다. 원목 테이블과 의자, 벽을 가득 메운 각종 식물들과 화분들, 거기에 시원스러운 통창이 운치를 더해준다.
입구로 들어서는 순간, 진열대 위에 가득 쌓인 빵과 디저트들이 시선을 강탈한다. 쿠키, 크루아상, 휘낭시에, 스콘, 까눌레, 에그타르트, 파운드케이크, 브라우니, 마들렌 등 겉바속촉한 빵들이 손님을 기다리고 있다. 1층은 어린이 동반 고객, 2층은 어른을 위한 공간으로 꾸며져 있고, 진열대 옆에는 제빵과 관련된 버터나 밀가루 등의 식재료가 전시돼 그것을 둘러보는 재미도 쏠쏠하다.
또한, 2층은 창가 쪽으로 긴 테이블이, 가운데는 여러 명을 위한 단체석이 마련돼 직장인들의 휴식처로도 인기가 높다. 커피는 아메리카노, 몰라떼, 플랫화이트, 카페라떼, 에스프레소, 콜드블루 등이 있고, 필터 커피에는 과테말라 와이칸, 케냐 가이쿤도 AA, 에디오피아 물루게타 문타샤 등이 있다. 가격은 4,500~7,000원 선. 아메리카노 주문 시에는 소셜클럽, 캔디부케, 디카페인 중 선택하면 된다.
위치: 강남구 논현로26길 46 1층, 2층
영업시간: 오전 9시~오후 10시, 연중무휴
문의: 02-529-6399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