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동 프리마호텔 뒤쪽 언덕길에 맛있기로 소문난 자그마한 분식집이 있다. 학창시절 학교 앞 분식센터에서 즐겨먹던 추억의 메뉴들을 만날 수 있는 곳이다. 때문에 인근 주민들이나 주변 직장인들 사이에서는 실속 있는 맛집으로 통한다. 이곳은 분식과 함께 맛깔스러운 한식 메뉴도 선보인다. 매장 앞 찜통에서는 모락모락 뽀얀 김을 내뿜으며 수제 손만두와 찐빵이 먹음직스럽게 익어가고 있다.
신선한 재료로 직접 만들어 바로 쪄내는 만두는 맛은 물론 영양도 만점이다. 김치만두, 고기만두, 군만두 등이 있으며 가격은 1인분에 4,000~5,000원. 아울러 착한 가격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식사 메뉴에는 칼국수, 만둣국, 쫄면, 메밀, 돈가스와 순두부, 김치찌개, 백반정식으로는 어묵탕, 닭볶음탕 등이 있다. 가격은 6,000원~8,000원 선.
그중에서도 뚝배기에 보글보글 끓여 나오는 해물순두부는 사시사철 사랑받는 인기 메뉴다. 게다가 두툼한 계란말이와 조림류, 김치류, 나물류 등의 정갈한 밑반찬이 식전 입맛을 돋워준다. 후식으로는 막 쪄낸 따끈따끈한 찐빵이 제격이다. 달콤한 팥이 듬뿍 들어간 찐빵은 어릴 적 추억을 고스란히 담아낸다. 배가 부르면서도 자꾸만 손이 가는 이유다.
위치: 강남구 청담동 50-3 삼성빌딩
영업시간: 오전 10시 30분~오후 9시, 일요일 휴무
문의: 02-518-5028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