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도 마음도 분주해지는 한 해의 마지막달 12월. 직장 회식이나 지인들과의 송년회 등 각종 모임이 많은 시기지만 가장 가까이에 있는 소중한 사람들은 가족일 것이다.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가족과 함께 힐링의 시간으로 한해를 산뜻하게 마무리할 수 있는 분위기 만점 호텔 패키지와 이벤트가 다양하다. 가까운 호텔에서 가족들과 오붓한 송년의 시간을 보내면 어떨까. 특급호텔들이 마련한 연말 패키지와 이벤트를 모아봤다.
JW 메리어트 서울 : 얼티밋 로맨스 패키지(Ultimate Romance Package)
‘JW 메리어트 서울’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비롯해 생일, 프로포즈, 기념일 등 특별한 시간에 소중한 연인, 친구, 가족들과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얼티밋 로맨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얼티밋 로맨스 패키지’에는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또는 이그제큐티브 디럭스에서의 1박, JW 메리어트 서울 ‘파티세리’의 생 마르크 카페 홀 케이크(45,000원 상당), ‘찰스 하이직 브륏 리저브 N/V’ 샴페인 1병(180,000원 상당), 분더샵 최고급 향수 ‘EVER ALWAYS’ 50ml 정품(138,000원 상당) 증정, 1일 6번의 다이닝 서비스가 제공되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2인 이용 혜택, 수영장과 피트니스 무료 이용 등이 포함돼 별도의 준비 없이도 패키지 하나로 모든 것을 누리며 가장 특별하고 로맨틱한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구성됐다.
높은 층고와 세련되고 심플한 컬러의 디자인이 돋보이는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는 침실과 거실, 욕실 각각의 공간으로 분리되어 있으며, 침실과 거실 벽면의 통창을 통해 화려한 도심의 뷰를 감상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추운 날씨지만 호텔 안에서 럭셔리하게 운동과 수영을 즐길 수 있도록 ‘마르퀴스 스파 & 피트니스 클럽’ 이용도 무료로 가능하다.
‘얼티밋 로맨스 패키지’ 가격은 이그제큐티브 디럭스 룸 기준 47만원부터,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룸 기준 64만원부터이며,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이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 포근한 겨울 호캉스 ‘버블리 윈터’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11월 26일부터 2019년 2월 28일까지 편안한 스테이는 물론 프리미엄 샴페인 로랑 페리에를 즐기며 럭셔리한 호텔 바캉스를 즐길 수 있는 ‘버블리 윈터(Bubbly Winter)’ 익스피리언스를 진행한다.
이번 ‘버블리 윈터’는 도심 속에서 즐기는 가장 럭셔리하고 포근한 스테이를 주제로 디럭스 룸에서의 1박 및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타볼로24’에서 즐기는 풍성한 아침 뷔페 식사 2인 혜택과 함께 루프 톱 바 ‘더 그리핀’에서 프리미엄 샴페인 ‘로랑 페리에(Laurent Perrier)’와 아이스크림과 머랭이 더해진 달콤한 ‘봄브 알래스카’ 디저트를 분위기 있는 라이브 재즈 공연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체크인 시 코스메틱 브랜드 ‘맥(MAC)’의 립스틱도 웰컴 기프트로 증정하며,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테이에 가장 럭셔리한 공간으로 손꼽히는 친환경 LEED 인증의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47만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The-K호텔서울 : 소중한 순간을 특별하게 ‘아듀 2018 패키지’
연인이나 가족과 연말을 위한 특별한 장소를 찾는다면 합리적인 가격에 근사한 분위기와 편안하고 안락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더케이호텔서울’을 주목해 보자. ‘더케이호텔서울’은 연말을 맞아 사랑하는 사람과의 로맨틱한 시간을 꿈꾸는 이들을 위해 12월 한 달 동안 ‘아듀 2018 패키지’를 선보인다.
‘아듀 2018 패키지’는 일반실 1박과 신선하고 다양한 메뉴로 구성된 우첼로 모닝 뷔페 2인 식사가 제공되며, 소중한 사람과의 의미 있는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우첼로에서 해리브롬튼 2병 또는 클라우드 생맥주 2잔을 제공한다.
‘아듀 2018 패키지 가격’은 18만5000원(VAT포함)이며, 이용 고객에게는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건강 메뉴를 선보이는 레스토랑 우첼로, 더파크, 델리의 식·음료류 15%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특별히 우첼로 주류 및 안주 등의 사이드 메뉴 주문 시 20% 특별 할인이 제공된다.(중복 할인 불가)
또한, 12월 24일, 25일에는 ‘더케이호텔서울’ 그랜드볼룸에서 다양한 콘서트와 디너쇼가 준비되어 있어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다. 12월 24일에는 데어리퀸 무중력 콘서트로 1회에는 슈퍼스타K 우승자인 감미로운 목소리의 박시환 콘서트, 2회에는 호소력 짙은 중저음이 매력적인 JK김동욱 콘서트, 3회에는 국내 대표 힙합 레이블 중의 하나인 에픽하이, 스윙스, 넉살로 구성된 힙합 파티를 즐길 수 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 설화수와 함께 ‘오색향연 패키지’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이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11월 28일부터 2월 28일까지 한국 대표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와 손잡고 ‘오색향연 패키지’를 선보인다.
‘오색향연 패키지’는 한국의 아름다움과 모던 한식의 맛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패키지다. 이번 패키지에는 남산의 전경을 바라보며 릴랙세이션 풀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남산 풀 스위트 룸에서의 1박과 함께 2019 미쉐린 더 플레이트에도 선정된 바 있는 페스타의 저녁 만찬 2인, 설화수 오색향연 홀리데이 컬렉션으로 출시된 10만원 상당의 여온 오일 5-밸런싱 키트 (7ml, 5종),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전통 다과 티 세트 이용권,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 무료입장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한편, 설화수가 새롭게 출시하는 오색향연 여온 오일 5-밸런싱 키트는 여온 오일 5가지 향을 미니 사이즈로 모두 경험해 볼 수 있는 홀리데이 리미티드 컬렉션이다. 한방 성분을 담아 피부에 영양을 채워주고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아름다운 향으로 내면의 감성을 일깨워주는 페이셜 오일이다. 해당 패키지는 선착순 100객실 한정 판매하며, 가격은 1박에 56만원부터이다. (부가세 10% 별도)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 핀란드에서 온 산타와 마법 같은 크리스마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온 가족이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12월 21일부터 25일까지 5일간 선보인다. 또한 같은 기간 만들기 존, 그리기 존 등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존으로 구성된 ‘산타 키즈 빌리지’가 열리며, 워커힐에 방문한 핀란드 공인 산타가 투숙 고객에게 마법 같은 크리스마스의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그랜드 워커힐 서울은 핀란드어로 ‘메리 크리스마스’를 의미하는 ‘휘바 욜루아’라는 이름의 패키지 2종을 제안한다. ‘휘바’ 패키지는 그랜드 디럭스룸 1박과 더 뷔페 조식을 제공하며, ‘욜루아’ 패키지에는 클럽 스위트룸 1박과 클럽 라운지 조식 및 해피아워 이용이 포함된다. 가격은 각각 288,000원, 387,000원부터이며, 성인2인과 어린이1인을 기준으로 한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비스타 워커힐 서울에서는 ‘크리스마스 위시즈(Christmas Wishes)’ 패키지를 준비한다. ‘위시즈Ⅰ’ 패키지는 비스타 디럭스룸 1박을, ‘위시즈Ⅱ’ 패키지는 스튜디오 스위트룸 1박을 기본으로 하며, 더 뷔페 조식과 비스타 워커힐의 루프 톱 공간인 스카이야드 무료 입장을 제공한다. 가격은 성인 2인과 어린이 1인 기준 각각 353,000원, 553,000원부터이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핀란드 산타와의 포토타임은 매일 3회씩 진행되며 산타는 산타 키즈 빌리지 외에 그랜드 워커힐 서울 1층 로비에 마련된 산타 캐빈에서도 만날 수 있어, 크리스마스 기간 동안 워커힐 곳곳에서 풍성하고 즐거운 성탄절 분위기를 전한다.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