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월 15일부터 설 연휴가 시작된다. 지난 추석 때 몇 년 만에 찾아온 워낙 긴 연휴를 보내서인지 이번 연휴는 상대적으로 짧게 느껴진다. 짧지만 굵게 푹 쉬고 재충전하고 싶은 이들이라면 설 연휴 호텔 패키지로 힐링하면 어떨까. 각 호텔에서 선보이는 패키지 프로그램을 소개한다.
자료 각 호텔 홍보팀및 홈페이지
‘힐링은 달콤하개’ 패키지
서울드래곤시티에서 선보이는 설 연휴 패키지 ‘힐링은 달콤하개’는 호텔 객실 1박과 스파 쿠폰, 구정 특별 선물 세트로 구성됐다. 기간은 오는 2월 14일부터 18일까지이며, 피트니스 및 실내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서울 용산 35만8,000원부터,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198,900원부터,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164,700원부터,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 157,500원부터다(세금 별도).
선물 세트는 130년 전통을 자랑하는 프랑스 홍차 브랜드 ‘포숑(Fauchon)’ 잼과 세계 3대 초콜릿으로 꼽히는 프랑스 ‘발로나(Valrhona)’ 초콜릿으로 구성돼 더욱 달콤한 휴식을 선사한다. 또한 2018년 황금 개띠 해를 기념해 해당 패키지를 이용하는 개띠 고객(객실 예약고객 기준, 미성년자 제외)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설과 함께 패키지’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의 ‘설과 함께 패키지’는 호텔에서 누리는 서비스, 안락한 투숙, 피스트 조식 뷔페 혹은 저녁 뷔페 식사 그리고 닥터 브로너스 세트로 구성됐다. 가격은 243,000원(세금 별도)부터이고, 기간은 2월 15일부터 18일까지이다. 호텔 41층에 위치한 피스트에서 조식 뷔페 혹은 아름다운 도심의 야경을 바라보며 저녁 뷔페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설과 함께 패키지’는 설거지나 음식 준비 걱정 없이 호텔 셰프가 준비한 풍성한 음식만 즐기면 된다는 점에서 주부들의 눈길을 끈다. 또한 설을 맞이하여 유기농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 매직솝 2종과 오가닉 발란싱 스킨 소프트너 1종이 선물로 제공된다. 호텔 내 피트니스와 수영장도 무료 이용할 수 있다.
‘헬로! 키즈 패키지’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자녀와 함께 할 수 있는 ‘헬로! 키즈 패키지’를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완벽한 취사 및 세탁 시설을 갖춘 스위트 형의 객실 내 1박과 여의도 조망을 감상하며 상쾌한 아침을 시작할 수 있는 파크카페 3인 조식 제공(성인 2인 & 만 12세 미만 자녀 최대 1인), 체온조절이 가능한 한증막, 키즈풀을 갖춘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및 사우나 2인 무료 이용 혜택 제공, 객실 내 무료 인터넷이 제공된다. 또한 브릭으로 자녀만을 위한 단 하나뿐인 선물을 전할 수 있는 ‘브릭브릭 기어’의 인기 고양이 캐릭터 레드 또는 블랙 스냅백 1개를 증정한다. 가격은 220,000원(봉사료 및 부가세 별도)부터이다.
‘마이 케렌시아 (My Querencia)’ 패키지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에서는 나만의 휴식 공간을 가질 수 있도록 ‘마이 케렌시아(My Querencia)’ 패키지를 선보인다. 케렌시아(Querencia)는 피난처, 안식처를 뜻하는 스페인어로 투우장의 소가 마지막 일전을 앞두고 혼자 잠시 숨을 고를 수 있는 자기만의 공간을 의미한다. 패키지 이용 시, 명절증후군에 시달린 여성 고객에게 안성맞춤인 아이 워머(온열안대), 종아리 쿨링 패치, 아랫배 패치로 구성된 힐링 아이템 ‘스트레스 아웃 세트’를 증정한다.
투숙 기간 중 객실 키를 제시하면 타임스퀘어 몰 내 제휴 레스토랑 및 카페, 미용실 등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호텔 내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기간은 2월 11일부터 18일까지이며, 가격은 150,000원부터이다(세금, 봉사료 별도).
‘뉴 이어 포춘(New Year Fortune)’ 패키지
콘래드 서울에서는 세뱃돈 복주머니가 포함된 ‘뉴 이어 포춘(New Year Fortune)’ 설 패키지를 연휴 포함 2월 9일부터 18일까지 열흘간 한정으로 선보인다. 한강과 도시 전망을 자랑하는 럭셔리하고 편안한 객실 1박과 조식 뷔페. 그리고 새해의 건강과 행운을 기원하는 세뱃돈 복주머니를 함께 제공한다. 복주머니에는 호텔 모든 곳에서 사용 가능한 호텔 이용권은 5천원부터 최대 10만원 상당이 랜덤으로 들어있어 새해 행운을 점쳐보는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패키지 이용객은 추운 겨울 실내에서 따뜻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실내 수영장과 체련장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더불어 콘래드 서울의 트윈 객실을 이용할 경우, 퀸 사이즈 베드가 두 개 배치되어 가족과 함께 좀 더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가격은 345,000원(2인 기준, 세금 별도)부터이다.
‘조이풀 뉴 이어(Joyful New Year)’ 패키지
롯데호텔서울은 설날 떡국을 룸서비스로 즐길 수 있는 ‘조이풀 뉴 이어(Joyful New Year)’ 패키지를 준비했다. 타입에 따라 커플형, 패밀리형, 클럽형, 스위트형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260,000원(세금, 봉사료 별도)부터이다.
패밀리형의 경우 가격은 디럭스 객실 1박, 영화티켓 3매, 떡국 3인으로 구성했고 엑스트라 침대로 무료 제공한다. 클럽형과 스위트형 패키지는 객실 업그레이드, 클럽라운지 이용 등 혜택을 추가했다. 기간은 2월 14일부터 18일까지이며 피트니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