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연휴가 대체공휴일, 샌드위치데이, 주말을 포함하면 한글날까지 10일간 이어진다. 명절 연휴에 해외여행을 하는 가족들도 늘어나는 추세지만, 가까운 호텔에서 편안하게 힐링 타임을 보내며 재충전의 시간을 보내는 가족들도 많아지고 있다. 긴 연휴를 맞아 특급호텔들이 마련한 추석 패키지를 모아봤다.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고메 홀리데이(Gourmet Holiday) & 펨퍼링 모먼트(Pampering Moment)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추석 황금연휴를 맞이해 여유 있고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추석 패키지 2종을 9월 30일부터 10월 9일까지 선보인다.
‘고메 홀리데이(Gourmet Holiday)’ 패키지는 디럭스 룸 1박, 뷔페 조식 2인 혜택과 함께 호텔 일식당 ‘다봉’ 또는 중식당 ‘서궁’에서 맛볼 수 있는 ‘홀리데이 디너’ 2인 혜택을 포함해 미각의 즐거움을 만끽하며 아늑한 휴식을 즐기는 데 초점을 맞췄다. 또한 자녀 1인 동반 시 2만 5,000원만 추가하면 어린이 조식 뷔페 및 디너 혜택을 즐길 수 있으며, 1박 20만원부터 시작한다.(세금, 봉사료별도)
명절 증후군과 스트레스로 휴식이 필요하다면 ‘펨퍼링 모먼트(Pampering Moment)’ 패키지를 추천한다. 클럽 룸 1박, 조식과 스낵, 칵테일 타임 및 사우나 무료 이용이 가능하며 클럽 라운지 2인 혜택과 함께 호텔 내 오셀라스 스파에서 즐기는 50분간의 ‘리프레시 모먼트’ 트리트먼트 2인 혜택이 포함되며, 명품 스파 코스메틱 컴포트존의 ‘시스템 샘플 키트’를 1인 1개씩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가격은 1박 28만원부터다.(세금 봉사료 별도)
9월 1일부터 17일까지 추석 패키지 얼리버드 예약 고객은 20%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연휴기간 중 이용한 서울~지방 또는 지방~서울 간 고속버스 또는 기차표 제시 고객, 65세 이상의 부모님을 동반한 고객 역시 20% 할인된 가격으로 추석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다.(프로모션 할인 중복 적용 불가) 이 밖에도 피트니스 클럽 및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JW 시그니처 믹스 & 매치 패키지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9월 29일부터 10월 9일까지 추석 연휴 기간에 온 가족이 충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원하는 옵션을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JW 시그니처 믹스 & 매치 패키지’를 선보인다. 슈페리어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추가 금액을 지불하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옵션은 1)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더 카페'에서의 2인 조식, 2) 30층에 위치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2인(사우나 불포함) 이용하는 두 가지다. 객실만 이용 시 18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며, 옵션 한 개당 5~7만원이 추가된다.
상기 기간에 2박 이상 투숙하는 고객에 한하여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0층에 위치한 리틀란드(키즈 라운지) 이용권 1매 혹은 메가박스 부티크M 영화티켓 2매가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또한, 2박 투숙 시에는 객실 요금 20% 할인이 적용되며, 3박 투숙 시에는 셋째 날 무료 투숙이 가능하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온천수가 들어가는 테라피 풀이 포함된 호텔 내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기브 땡스 (Give Thanks)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오는 9월 23일부터 10월 9일까지 17일간, 감사의 마음을 담은 ‘기브 땡스 (Give Thanks)’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추석 패키지는 우아함이 돋보이는 편안한 디럭스 룸에서의 1박과 함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타볼로24에서 ‘키즈 잇 프리 (Kids Eat Free)’ 혜택이 포함된 조식 뷔페 (성인 2인, 만 12세 이하 아동 1인 포함)를 즐길 수 있고, 메리어트 리워즈 멤버에게는 호텔 내 레스토랑(BLT 제외) 10%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도심 속에서 진정한 힐링을 느껴볼 수 있는 프로방스 스파 바이 록시땅 20% 할인 등 호텔 내 부대시설을 더욱 다채롭게 즐겨볼 수 있다.
이외에 친환경 인증을 받은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센터 이용이 가능하다. 특히 이번 패키지에는 추석 선물 세트 인기 아이템도 받아볼 수 있어 감사함을 표현해 볼 수 있다.
입 안 가득 우아한 여운이 긴 와인인 뷰 마넨 리제르바 말벡(Viu Manent Reserva Malbec) 1병과 자연이 주는 좋은 차로 천연 재료만을 사용해 만든 티인 <로얄 오차드> 10개입 기프트 세트를 선물로 증정해 지인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표현할 수 있다. 가격은 디럭스 룸 기준 34만 원(세금, 봉사료별도) 부터 이며, 객실 예약과를 통해 연락을 하면 된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한가득’ 추석 패키지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9월 29일부터 10월 9일까지 운영하는 ‘한가득’ 추석 패키지를 출시했다. ‘한가득’ 추석 패키지는 풍요로운 가을과 풍성한 한가위를 맞이해 넉넉한 마음을 담아 조식과 석식을 모두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석식은 호텔 내 레스토랑 3곳에서 제공하는 추석 특선 메뉴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컨템포러리 한식 레스토랑 페스타 다이닝(Festa Dining)에서는 부각과 튀각으로 시작해 보성 쪽파 탕엽전, 완도군 노화도 전복초, 담양 죽통밥상, 망고 & 파인애플 냉 만두탕, 커피 또는 차로 구성된 6코스 모던 한식 메뉴를 제공한다. 클럽 멤버스 레스토랑(Club Member’s Restaurant)에서는 통영 전복 자연송이 죽, 인제 능이버섯 안심 편채와 유자 겨자장, 서천 대하와 동고버섯 갈비찜, 옥광 밤 솥밥과 바지락 완자탕 한상차림, 계절 과일 디저트, 스파클링 와인이 포함된 건강한 한식을 제공한다.(10월 3일 정기 휴관일은 클럽 멤버스 레스토랑 이용 불가)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Granum Dining Lounge)에서는 베이비 로메인과 토티아 칩을 곁들인 영국식 칵테일 새우, 오븐에 통으로 구운 로브스터와 소고기, 팬에 구운 닭다리 살로 구성된 서프 앤 터프(Surf & Turf), 믹스 베리와 초콜릿을 곁들인 피자 디저트, 와인 2잔이 포함된 유러피언 세트 메뉴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피트니스와 실내 수영장 무료입장 혜택을 제공한다. 패키지 이용 가격은 반얀 룸 1박 기준 47만원부터 시작된다(부가세 10% 별도).
서울신라호텔 ‘홀리데이 와이너리’ 추석 패키지
서울신라호텔에서는 10월 3일부터 6일까지 추석 연휴 동안 감미로운 공연과 와인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추석 패키지 ‘홀리데이 와이너리’를 선보인다. ‘홀리데이 와이너리’는 낭만적인 가을 분위기 속에서 다채로운 와인 및 최상의 마리아주를 선보이는 안주류, 그리고 하우스 콘서트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다. 홀리데이 와이너리는 추석 연휴기간 동안 오후 7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개최된다.
특히 올해 홀리데이 와이너리 행사에는 국내 최정상급 뮤지컬 배우인 ‘김소현, 순준호 부부’의 특별한 무대가 펼쳐진다. ‘지킬 앤 하이드’ 삽입곡인 ‘지금 이순간’, ‘오페라의 유령’의 ‘Think of me’ 등 유명 뮤지컬의 대표 곡과 ‘사랑의 찬가’, ‘10월의 어느 멋진 날에’ 등 가을과 어울리는 곡들을 선사하는 두 뮤지컬 배우의 감미로운 공연이 펼쳐진다. 공연은 저녁 8시부터 9시까지 진행된다.
또한 가을에도 따뜻하고 여유롭게 수영할 수 있도록 온수풀이 마련된 야외 수영장인 ‘어번 아일랜드’ 입장 혜택도 포함되어, 1박 2일 추석 연휴를 풍성하게 보낼 수 있다. 홀리데이 와이너리 패키지는 비즈니스 디럭스 룸 1박, 어번 아일랜드 All Day 입장 혜택(2인), 홀리데이 와이너리 입장 혜택(2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은 38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이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수퍼 홀리데이 패키지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는 3가지 콘셉트의 패키지를 9월 29일부터 10월 10일까지 선보인다.
<수퍼 브레이크 패키지(Super Break Pakcage)>는 각 호텔 1층 뷔페 레스토랑에서 푸짐한 조식 뷔페를 맘껏 즐기며 가격 역시 연중 최저가로 준비했다. 어린이 1인(부모 동반 만 12세 이하)든 조식이 무료로 제공된다. 가격은 서울 파르나스는 21만원, 서울 코엑스는 18만원이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원모어 나잇 패키지(One More Night Package)>는 2박을 하면 1박이 무료로 추가 제공돼 3박 4일 동안 휴가를 즐길 수 있다. 호텔 모든 레스토랑에서 사용 가능한 10만원 식음 상품권도 함께 제공된다. 가격은 2박 기준으로 서울 파르나스는 50만원,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40만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며 추가 1박은 무료로 투숙할 수 있다.
<수퍼 다이닝 패키지(Super Dining Package)>는 2인 코스 메뉴를 양 호텔 파인 다이닝에서 점심 또는 저녁 중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서울 파르나스 투숙 고객들은 34층에 위치한 모던 차이니즈 레스토랑 ‘웨이루’에서, 서울 코엑스 투숙 고객들은 2층 ‘아시안 라이브’에서 점심 또는 저녁 2인 코스 메뉴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가격은 각각 25만원, 22만원이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호텔 수영장과 피트니스는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