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 메디컬투어센터는 강남구 보건소 의료관광 팀에서 운영하고 있는 공공기관으로 우리나라를 방문하는 해외 관광객들의 의료관광 편의를 돕고 있다. 무엇보다도 세계적 수준을 자랑하는 강남구 압구정동에 위치한 우리나라 의료관광의 메카를 자처하는 이곳은 해외에서 일고 있는 K-Medi&Beauty 붐의 열풍을 선도하고 있다는 자부심을 갖고 있다.
해외 관광객이 자주 찾는 곳인 만큼 강남구 메디컬투어센터의 안내데스크에는 항시 일본어, 중국어, 러시아어 등 4개 언어가 가능한 전문 인력이 대기하고 있는 등 외국인 관광객을 맞이할 준비가 되어있다.
지난 9월에는 해외 의료관광객 유치를 위한 메디컬토크쇼의 첫 번째 대상으로 일본 의료관광객 30여명을 초청해 강남메디컬투어센터에서 건강강좌, 건강체험, 건강상담 등 관광객과 소통하는 메디컬 토크쇼를 열기도 했다.
강남구 메디컬투어센터는 이곳을 방문한 관광객들을 위해 강남구에 있는 주요 병원 안내와 진료 프로그램 안내, 미용성형, 피부과, 한방치료를 위한 홍보 존과 무료진단 체험 존 등을 운영하고 있다.
무료진단 체험 존에서는 피부진단, 인바디 검사, 혈압측정 등을 할 수 있고, 3D 가상성형 프로그램으로 성형 후 모습을 미리 짐작해 볼 수 있다.
위치 강남구 압구정로 161번지(3호선 압구정역 6번 출구 인근)
영업시간 오전 10시~ 오후 7시(설, 추석 제외 연중운영)
문의 1661-2230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