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의 여름 운동으로 가장 인기가 높은 것은 수영이다. 차가운 물살을 가르다 보면 찌는 듯한 무더위도 즐겁다. 특히 전신운동인 수영은 어린이의 성장에 좋은 대표적인 운동이다. 대부분 수영장에서는 어린이 정규 레슨이 진행된다. 하지만 우리 지역에서 유, 초등 부모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은 곳은 어린이 전용 수영장인 키즈블루이다. 키즈블루의 가장 큰 장점은 어린이 눈높이에 맞춘 시설이다. 수심이 1M를 넘지 않아 처음 수영을 배우는 아이들도 어렵지 않게 물에 적응하기 좋다. 무엇보다 1대 4로 진행되는 소수 정예수업 시스템의 만족도가 높다. 지난 5월부터 강습을 받기 시작한 초등 2학년 학부모인 이정희(평안동, 41살) 씨는 “한 선생님이 최대 4명만 가르치니 안심도 되지만 배우는 속도도 다른 곳보다 빠른 것 같다”며 “적은 인원이라 더 꼼꼼하고 정확하게 가르치는 것 같아 만족스럽다”고 말했다. 또한, 어린이 전용 수영장이라 철저한 전담운영제인 ‘ALL CARE SYSTEM''으로 운영된다. 한 학부모는 “아직 어려서 이것저것 신경 쓰이는 것이 많은데 키즈블루는 씻는 것부터 드라이기로 머리 말리는 것까지 완벽하게 관리해주는 것 같다”고 말했다. 친환경 해수풀이라 소독 냄새도 적고 약품으로 인한 피부 거침 현상도 적다. 수온도 일 년 내내 33도를 유지한다. 셔틀버스에는 어린이 전용 벨트가 마련되어 있으면 보조교사가 함께 타며 집 앞까지 운행된다. 정규 레슨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진행되며 회수와 요일, 시간에 따라 선택해야 한다. 체험수업료를 내고 사전에 예약하면 1회 체험학습도 가능하다.
주윤미 리포터 sinn74@naver.com
위치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평촌동 933-7 꿈마을 건영 동아상가 B1F
문의 031-422-8991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