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포고, 동덕여고 , 서문여고, 양재고 교사 및 전문 상담사 입시 컨설팅
서초교육지원센터(센터장 김영주)는 지난 6월 28일 ‘서초진로진학서포터즈’ 발대식을 가졌다. 서초진로진학서포터즈는 서초 관내 지역 내 10개 고교(반포고, 동덕여고, 서문여고, 양재고 등) 학생들을 위한 1:1 맞춤형 진로진학컨설팅을 담당할 예정이다.
서초 진로진학 서포터즈는 예체능과 이공계, 인문계 분야 등 오랜 입시컨설팅 노하우를 가진 관내 진로진학 상담교사와 지역 내 진로진학 전문상담사들로 구성되어 있다.
지난 6월 15일 동덕여고를 시작으로 본격 상담에 들어갔으며, 7월 21일 반포고, 7월 22일 양재고 등에서 진로와 입시 상담, 자기소개서 첨삭지도 등을 진행한다.
서초진로진학서포터즈 진학상담은 각 학교 일정에 맞춰 학교로 찾아가거나 서초교육지원센터를 학생과 학부모가 직접 방문하는 두 가지 형태로 운영하고 있다. 상담을 원하는 재학생들은 학교에서 사전 합의된 날짜를 이용하거나 센터 내 상담사를 통해 사전 예약을 할 수 있다.
6월 28일 현재 진로서포터즈로 활동하는 상담사는 강정순 교사(반포고), 김수희 교사(서초교육지원센터), 김재용 교사(반포고), 김종우 교사(양재고), 김중우 교사(서문여고), 배성한(에듀와이즈), 윤종필 교사(동덕여고), 이승희(한스 E&S), 장광원(한스 E&S), 조영미(커리어에듀온), 최희선(한스 E&S), 한건수(서문여고) 상담사까지 총 12명이다.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