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맘마미아>는 세계적인 팝 그룹 아바의 히트 곡 22곡을 엮은 쥬크박스 뮤지컬이다. 1999년 영국 웨스트엔드에서 탄생한 이후 현재까지 미국, 독일, 프랑스 등 48개 프로덕션, 220개 주요 도시에서 6천만 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하며 20억 불 이상의 티켓 판매고를 올리고 있는 전 세계 메가 히트 작품이다. 한국에서는 2013~2014년 오리지널 팀 내한 공연 이후 3년 만이다.
누구도 예외 없이 치렀던 오디션을 통해 원년 멤버와 차세대 주인공이 될 실력파 배우들이 선발되었다. 최정원, 신영숙(도나), 전수경, 김영주(타냐), 이경미, 홍지민(로지), 남경주, 성기윤(샘), 이현우, 정의욱(해리), 오세준, 호산(빌), 박지연, 소녀시대 서현, 김금나(소피), 심건우(스카이) 등 37명의 배우는 더욱 강력한 에너지의 뮤지컬 <맘마미아!>를 선보이고 있다. 콘서트장을 방불케 하는 음악, 화려하고 역동적인 무대, 익숙하지만 어김없이 젊은 날의 열정을 불러일으키는 스토리까지 인생의 가장 행복한 순간을 노래하는 뮤지컬 <맘마미아>를 통해 수많은 관객들이 희망과 치유의 시간을 경험하게 된다.
뮤지컬 <맘마미아>는 오는 6월 4일까지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된다.
문의 1544-1555
이지혜 리포터 angus70@hanmail.net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맘마미아>맘마미아>맘마미아!>맘마미아>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