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하고 깔끔한 화이트 톤 인테리어에 탁 트인 공간의 시원함, 북유럽의 이국적이고 세련된 이미지를 한껏 느낄 수 있는 수제 브런치 맛집이 있다. 독특한 이미지의 1, 2층 복층구조로 고속터미널 센트럴시티 파미에스테이션 외부에 자리한 카페 ‘밀크바(MILK BAR)’.
1층에 들어서면 가장 먼저 다른 카페에서는 보기 힘든 다양한 종류의 음료, 맥주와 와인, 생과일주스와 샌드위치에 들어갈 신선한 야채와 과일로 가득 채워져 있는 쇼 케이스가 단번에 눈길을 사로잡는다. 널찍하고 독특한 이미지, 마치 도서관이나 실험실을 연상시키는 인상적인 중앙 테이블과 탁 트인 창밖 전망을 함께 감상할 수 있는 2층은 넓은 면적에 다양한 공간들로 구성되어 있어 혼자만의 편안한 여유를 즐기기에도 삼삼오오 대화를 즐기기에도 적합해 자주 찾게 되는 나만의 아지트로 삼기에 안성맞춤이다.
이곳 ‘밀크바’는 건강한 식재료만을 사용한 수제 브런치 맛집으로 더욱 유명하다. 신선한 채소와 새콤 달콤 유자드레싱이 환상적인 조합의 맛을 내는 샐러드와 함께 잘 구운 베이컨과 수제 소시지, 다양한 종류의 샌드위치를 깊은 향의 맛 좋은 커피와 함께 세트 메뉴로 제공한다.
특히, 모든 브런치 메뉴는 고단백 저칼로리 식품으로 무기질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각종 버섯들로 만들어 더욱 인기가 좋다. 담백하고 고소한 맛을 내는 새송이와 표고 등 다양한 종류의 버섯볶음을 갓 구운 빵 안에 가득 넣어 건강과 맛을 한꺼번에 제공해 든든한 한 끼를 해결해 준다.
위치 (우)06545 서초구 사평대로 205
CENTRALCITY 반포천 복개주차장
영업시간 오전 7시~오후 11시 (연중무휴)
문의 02-6282-1233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