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섯 오(五), 아름다울 가(佳), 차 다(茶)의 뜻을 지닌 ‘오가다’는 한국의 맛과 정서를 재해석한 블렌딩 카페로, 원재료의 맛과 영양을 최대한 살린 건강한 음료와 먹거리를 제공한다. 또한 ‘오고가다’와 ‘다섯 가지 아름다운 우리 차’라는 두 가지 의미를 내포하기도 한다.
‘오가다’ 선릉점은 선릉역 7번출구 인근에 위치하며 길가 코너에 자리해 접근성이 매우 좋다. 말 그대로 ‘오고가다’ 쉽게 들릴 수 있는 그런 위치다. 그럼에도 실내는 조용하고 쾌적하다. 특히 깔끔한 인테리어와 건강을 먼저 생각한 먹거리가 가득해 20대는 물론 40~50대 고객들도 많이 찾는다.
이곳의 직원인 정모(28)씨는 “’Well-Made Tea’를 마시며 좋은 사람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그런 편안한 공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최근에는 더운 여름철을 겨냥해 기본에 충실한 오감만족 오리지널 빙수 5종을 출시했다. 꿀레몬빙수, 밀크팥빙수, 제주녹차빙수, 생딸기빙수, 오곡팥빙수 등으로 그중에서도 영양이 듬뿍 담긴 ‘오곡팥빙수’가 단연 인기다.
주전부리(1,200원~6,500원)로는 쌀빵, 떡 샌드, 찰떡, 인절미아이스 등이 있고 직장인들이 많이 찾는 세트 메뉴(9,900원~13,500원)로는 아이와 함께 Set, 제주블랜딩 Tea Set , 코리안블렌딩 Tea Set 등이 있다. 또한 이곳에서는 커피와 과일주스, 스무디 등의 음료와 헛개칡차, 십전대보차, 배도라지차, 석류오미자차, 인삼대추차 등 우리 고유의 티(Tea)를 다양하게 맛볼 수 있다.
위치 강남구 선릉로 515 동인빌딩 1층
영업시간 오전 8시~오후 11시(연중무휴)
문의 02-557-0127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