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계역에 위치한 ‘오로지 단팥빵’은 테이크아웃만 가능한 아담한 단팥가게다. 호밀을 3일간 숙성시켜 만든 천연발효종으로 단팥빵을 만들며 미네랄이 풍부한 알랄리성 100% 국내 천일염과 천연버터를 사용한다. 또한 순수 국내산 팥으로만 직접 끓여서 만들어 믿고 먹을 수 있다.
‘오로지 단팥빵’에 가면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단팥빵만 있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메뉴들이 있어 처음 방문하면 무엇을 먹어야 할지 고민이다.
고소한 호두가 들어가 남녀노소 누구나 사랑하는 호두단팥을 비롯해 국내산 쑥가루 반죽과 국내산 찹쌀로 만들어 여성들의 사랑을 독차지하는 쑥떡쑥떡단팥, 뜨거운 물로 반죽하여 더욱 쫀득한 반죽에 큼지막한 밤이 들어간 모찌모찌단팥, 팥과 호두를 넣어 튀겨 바삭하고 고소한 튀김소보루, 소금을 첨가하지 않고 재료 본연의 맛으로 간을 해 오븐에 굽고 살짝 튀겨 기름걱정 없는 치즈맛고로케, 오징어 먹물로 반죽을 하고 안에는 크림치즈로 가득 채워 크림치즈의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이 일품인 먹물크림치즈 등 종류가 다양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다. 이밖에 수제딸기 마시멜로와 호두가 들어간 초대형 초코파이는 아이들의 대표간식. 얇은 반죽 사이에 팥이 가득 들어 있고 달지 않아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한다.
무엇을 먹을지 고민이라면 매장 안에 종류별로 진열되어 있는 먹음직스러운 빵 모형을 보고 메뉴를 선택하면 된다. 박스포장을 해주어 선물용으로도 적당하며 30개 이상 구입하면 배달도 가능하다.
위치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171
문의 031-389-1448
윤지해리포터 haeihaei@naver.com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