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래마을 카페거리 초입에 있는 이태리 디저트 카페 ‘르돌치(LEDOLCI)1946’은 거리에서 보면 아담한 주얼리 숍처럼 보인다. 쇼윈도에 진열된 케이크는 마치 보석을 진열해놓은 것 같아 눈길을 끈다.
‘르돌치1946’은 글로벌 디저트 브랜드 이탈리아 ‘bindi Dessert’의 디저트, 베이커리, 젤라또 등 200여 종의 제품을 한국 최초로 런칭한 프리미엄 유러피언 디저트 카페이다. 1946년, 이탈리아 밀라노의 한 작은 가게에서 시작된 ‘bindi Dessert’는 롬바르디아 특유의 홈 메이드 방식을 고집하며 ‘기드미슐랭, 저갯서베이’ 급의 호텔과 레스토랑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르돌치1946’에서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티라미수 사보이’와 ‘밀레폴리에’, ‘티라미수 사보이’는 에스프레소 커피로 적신 레이디핑거비스킷과 이탈리아 오리지널 마스카르포네 치즈가 조화를 이룬 케이크로 가격은 27,000원(하프 사이즈)이다. 이태리의 대표적인 디저트 케이크인 ‘밀레폴리에’는 커스터드 크림이 가득한 페스트리 케이크로 가격은 29,000원(하프 사이즈)이다. 두 제품을 비롯해 모든 케이크 제품은 조각케이크로도 맛볼 수 있다.
송로버섯모양의 이태리 정통 아이스크림 ‘타르투포(TARTUFO)’는 초코, 레몬, 아몬드, 커피, 바닐라 등이 있으며 가격은 6,500원이다. 커피와 음료, 요거트 등도 준비되어 있으며 매장 2층에 테이블과 야외 테라스가 마련되어 있어 여유 있게 즐길 수 있다.
위치 서초구 사평대로 26길 26-7, 서래마을 입구
영업시간 오전 9시~오후 11시
문의 02-537-7070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