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 배곧신도시 두손지젤타워’ 오피스텔는 풍부한 임대수요로 공실률 제로, 높은 임대료 형성으로 안정적 투자, 최상의 입지 조건으로 시흥 배곧신도시의 대표 수익형오피스텔 로 투자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는 현장이다’
시흥 배곧신도시 지젤타워 오피스텔은 지하 6층~ 지상17층 총 675실로, 전 실 모두 임대 선호도가 높은 소형평수 (전용 21㎡),(전용 35㎡)로 채워진다.
두손지젤타워오피스텔은 1,100만 원대이면 오피스텔 1실 투자가 가능하며 중도금 60% 무이자혜택과 임대수익은 최대 9~10%를 기대할 수 있다.
지하철 4호선·수인선 환승역인 오이도역과 수인선 월곶역이 인접, 지리상, 교통상 이점을 챙기면서 더블역세권을 형성하고 있는 셈이다.
투자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부분은 뛰어난 교통여건으로 서울 수도권 약 30분대로 출퇴근이 가능하며 인천국제공항, KTX 광명역, 인천항, 서울대 본교까지 차량 20분대에 접근할 수 있다.
신세계 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2017년 예정), 롯데마트(2016년 예정), 복합쇼핑몰, 소방서, 경찰서, 우체국 등 다양하고 편리한 생활문화 인프라가 견고히 구축되어 있어 거주 생활에 필요한 주거환경이 잘 조성되어 있다.
임대수요도 풍부하다.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 예정부지 앞에 위치해 있고, 향후 서울대의료원과 서울대 부속 초, 중, 고교, 치의학 병원 및 컨벤션 센터 등 산학 클러스터(예정)가 주변에 밀집되어 있기 때문에 임대수요가 활발히 이루어지는 지역이다. 여기에 IT산업을 기반으로 한 시화멀티테크노밸리(시화MTV) 산업벨트를 배후에 두고 있어 고급인력들의 배후수요는 갈수록 늘어날 전망이다.
편리한 인프라와 자연 환경과 교통의 접근성, 활발한 임대 수요에 더하여 시흥 배곧신도시 중심에 들어서는 시흥 배곧신도시 지젤타워는 오피스텔 공급 가뭄을 겪는 시흥에 단비 같은 역할을 할 예정이라 높은 프리미엄까지도 기대할 수 있다.
문의 031?503-6378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