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가 뒤 귀인중학교 쪽 골목에 자리 잡은 브런치 카페 ‘PEN&PAPER(펜앤페이퍼)’는 근처 먹자골목의 다른 식당들과 달리 모던하고 세련된 인테리어가 눈길을 끄는 곳이다. 여러명이 모임을 할 수 있을 정도의 기다란 테이블도 있어 학부모 모임을 하기에는 안성마춤이다. 브런치 메뉴도 다른 브런치카페 보다 풍성하고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프렌치토스트, 소세지, 스크램블에그, 감자튀김, 베이컨, 샐러드가 하나의 플레이트위에 플레이팅되어 나오는 ‘브런치 플레이트’는 두세명이 같이 먹어도 될 정도로 푸짐하다. 여기에 냉파스타가 곁들여진 샐러드 파스타와 그릴에 구운 닭가슴살이 곁들여진 그릴드 치킨 샐러드는 양도 푸짐하거니와 맛도 일품이다. 이외에도 다양한 파스타 종류, 피자의 일종일 플랫브레드, 파니니 종류 등 브런치 메뉴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펜앤페이퍼는 브런치는 눈으로 보기에도 즐거운 플레이팅도 장점이다. 브런치 시간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로 브런치 시간에 브런치 메뉴를 주문시 커피 등 음료가 제공된다.
색다른 분위기와 다양한 종류의 브런치 메뉴에 반해 자주 찾는다는 호계동 김민주 씨는 “대부분의 브런치 카페는 메뉴가 다양하지 않고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종류인데 반해 펜앤페이퍼는 메뉴도 다양하고 보기만 해도 즐거운 예쁜 플레이팅, 그리고 양도 푸짐해 좋다”며 “모임 장소로도 좋다”고 말했다. 브런치 메뉴외에도 에스프레소 커피, 에이드종류, 차 등 각종 음료도 준비되어 있으며 맥주도 판매한다. 색다른 브런치 카페를 찾는다면 추천.
위치 귀인동919-1
문의 031-381-2409
신현주 리포터 nashura@naver.com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