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저금리 시대가 지속되면서 마땅한 투자처를 찾지 못한 시중자금이 수익형 부동산으로 대거 유입되고 있다. 이런 가운데 국내 대기업 KT가 보훈건설과 손잡고 ‘더 스위트 하버’를 분양한다. 경기도 평택시 포승읍 만호리 일대에 지하 1층~지상 18층 규모의 소형아파트 299세대와 오피스텔 74세대 등 총 373세대로 구성됐다.
‘더 스위트 하버’는 풀 옵션 설계와 믿을 수 있는 대기업 KT가 시공하여 신뢰성을 더 했다. 또 주택도시보증공사로부터 오피스텔과 소형아파트에 대해 100%보증을 들어 자금관리신탁 외 추가적인 안전장치를 마련해 신뢰도를 높였다. 여기에 연간 8~11%의 확정수익을 보장하고 있다.
특히 서해안시대 최대 물류항인 평택항에 위치한 국가산업단지 중심 상업지역에 자리 잡고 있으며 포승 산단 종사자 2만 명, 기아차 화성공장 1만6천 명, 해군 2함대사령부 1만 명, 평택항 근로자 1만명, LNG LPG 기지와 제2포승산업단지까지 6만 여명에 육박하는 풍부한 임대수요를 확보하고 있다.
최고의 교통여건도 자랑한다. 서해안고속도로(서평택IC, 평택항IC 예정), 동서고속도로(평택~안성~삼척 간), 경부고속도로 등을 빠르게 이용할 수 있는 내륙 연계 교통망의 최중심에 자리 잡아 사통팔달 교통망을 갖췄다.
한편 더 스위트 하버 홍보관은 서울 강남 신사역 4번 출구 바로 앞에 있으며, 성실한 상담과 효율적인 시간 배려를 위해 사전 예약제를 실시 중이다.
문의 02-540-8700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