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문의 바다를 가슴에 품은 5성급 호텔 ‘중문드림팰리스’ 가 분양중이다. 제주 중문관광단지에 KB부동산신탁이 시행하고 청광종합건설이 준공 하는 ‘중문드림팰리스’는 선 시공 후 분양으로 1차 분양을 완료하고, 회사에서 운영하로 한 50객실을 2차 분양 중이다.
중문 내 대부분의 관광지보다 높은 곳에 위치한 이곳의 장점은 1층에서도 바다 조망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마치 동남아의 경치 좋은 리조트를 연상케 하는 이곳은 대지 면적 4,100평에 이르는 넓은 면적과 총 객실 161개(전용 면적 32~66m²) 규모로 최근의 대세인 호화로운 글램핑 존이 조성되며 실외 수영장도 바다가 조망되는 곳에 대규모로 만들어져 수영을 하면서 바다 조망까지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실투자금은 6천만 원대부터 가능하며 10년 동안 수익률은 최소 6%대부터 최대 12%까지 예상하고 있다. 객실 가동률을 최저 65%로 책정해 수익률을 계산했다. 아파트처럼 자유롭게 매매가 가능하며, 개별등기 분양이다.
오는 11월 준공 예정인데다 선 시공 후 분양으로 이미 1차 분양을 100% 완료했으며, 제주도에서 중문관광단지를 인수하기 위해 한국관광공사와 협의 중이라 조건은 더 좋아지고 있는 상태이다. 중문드림팰리스는 전화로 방문예약 고객님들께 감사 사은품으로 2박3일 제주관광권과 소정의 선물을 제공 한다.
자세한 내용은 2호선 역삼역에 위치한 모델하우스를 방문하면 상담 받을 수 있다.
분양 문의 02-565-6359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