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촌 이마트 사거리 금강스마트빌딩(우리은행 건물) 3층에 스마트 통증의학과가 개원했다. 모든 통증 치료를 위해 각종 의료장비를 구축하여, 통증을 과학적으로 치료하는 통증치료와 미국, 유럽에서 인증 받은 자세다리교정, 도수치료, 운동치료를 선보이며, 철저한 연구를 토대로 한 과학적이고 안전한 ‘성장클리닉’을 운영할 예정이다. 황인성 원장은 최신의 통증치료는 물론, 정확한 설명과 정직한 진료로 마음을 움직이는 행복을 드릴 수 있는 병원이 되도록 온 직원이 힘을 모으고 있음을 피력했다. 스마트 통증의학과는 흉추교정치료를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그 밖에 어깨 손상, 거북목 증후군, 두통, 스포츠 손상(골프, 테니스엘보)을 비롯해 목, 허리디스크, 좌골신경통 등을 치료하는 신경성형클리닉과 DNA인대성형 클리닉 등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평촌역 3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로, 낮 시간 방문이 어려운 직장인들을 위해 아침 8시 반부터 저녁 9시까지(점심시간 오후 1시30분부터 2시30분까지) 진료를 하고 있으며 토, 일요일 모두 진료가 가능하다.
문의 031-425-7755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문의 031-425-7755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