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가 2014년 지역 경제의 모습을 한 권으로 정리한 ‘경제정보(2014 종합편)’를 발간했다.
‘경제정보’(사진)는 2001년 최초 발행 후 15회로 발간된 지역경제 종합 정보지로, 내륙최대의 산업 도시인 구미시의 2014년 경제 현황 및 2015년 경제 전망을 체계적으로 정리하여 관내 유관기관, 기업, 일반 대중과 공유함으로써 구미 경제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돕고자 제작됐다.
이번에 발간된 경제정보에는 △2014년 구미경제 동향과 2015년 경제 전망 국가산업단지 주요현황 및 구미경제 주요지표 △2014년 국가 주요 경제 지표와 한국의 사회지표 등이 수록되어 있어 전국경제의 시각에서 구미경제의 위치를 파악할 수 있는 좋은 자료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또 책 후반부에서는 경제용어 및 시사용어를 덧붙여 독자들이 어려운 경제용어를 쉽게 이해 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구미시 황종철 경제통상국장은??경제정보가 관내 수출기업 및 시민들이 구미 경제를 쉽고 체계적으로 이해하는 가이드북이 되는 동시에 구미 수출기업들이 구미경제의 상황을 돌아보고 더 나은 경제전략을 마련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