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학봉 국회의원이 지난 4일 도량?선주원남동(1선거구)을 시작으로, 오는 10일 신평?비산?공단?광평?상모사곡 임오동(3선거구), 12일 송정 원평 지산 형곡동(2선거구)에서 주민들을 대상으로 2014 의정보고회를 개최한다.
- 이번 행사는 지역주민에 대한 새해인사와 함께 19대 국회 상반기 의정활동 성과를 소개하고, 지역의 주요 숙원사업 및 정치 현안에 대한 여론을 수렴하여 향후 의정활동에 반영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자리에서 심 의원은 구미1공단 및 지역경제 재도약의 일환으로 추진 중인 9천억 프로젝트-혁신단지 사업, 금오테크노밸리 국책사업, 경북창조경제혁신센터 투?융자사업 등-에 대해 소개하고, 구미복합역사 조기정상화, 북구미IC신설, 상미구교 확장 등 지역주민의 주요 관심 현안에 대한 진행상황 및 조치결과를 설명한다.
심 의원은 “구미시민들께 그동안의 의정활동을 정식으로 보고하는 시간이니만큼, 지역경제를 살리기 위한 제 정치철학과 활동계획을 충분히 설명 드리는 자리로 만들겠다”며 “올 한해도 지역경제 발전과 민생 안정에 도움이 되는 통합과 신뢰의 정치를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심 의원은 지난 1.20일부터 관내 경로당을 140곳을 순회 방문하면서 새해인사를 드리고 있으며, 지역 어르신들의 현장민심을 함께 청취하고 있다.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