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무용의 새로운 지평을 열게 했던 김해랑의 공연이 올 가을 새롭게 펼쳐진다.
김해랑은 이은상, 조두남, 문신등과 함께 예향 마산의 주역 중 한 사람. 한국 춤의 거장으로서 예술가적 혼을 후대에 길이 전한 한국 무용예술 발전의 원동력이다.
김해랑 기념사업회가 주관하는 이번 무대를 통해 예기무, 태평무, 도살풀이 춤, 영남입춤, 진주교방굿거리 춤 등과 함께 솟대패의 사물놀이 사물판굿이 함께 어우러진다.
민족의 혼과 맥을 에너지로 한 한국 춤의 예술성과, 한과 흥, 멋과 태로 함축된 몸의 언어들이 용광로처럼 뿜어 나오는 내면의 절제된 열정이 돋보일 무대로서 한껏 기대를 모은다.
공연 일시 : 10월 30일(수) 저녁 7시 30분
공연 장소 : 3.15 아트센터 대극장
티켓 : 초대
문의 : 055-223-3391
윤영희 리포터 ffdd7777@naeil.com
산사로 힐링 여행 떠나요
전문가와 함께 하는 구례 화엄사 가을 힐링
중앙평생교육센터에서는 가을맞이 특별 ‘산사로 떠나는 힐링 여행’ 참가자를 모집한다.
11월3일 일요일 구례 화엄사로 떠나는 이번 여행길에는 고고학자 등 전문가가 함께 한다.
창원시민 누구나 개인 또는 가족 단위로 참가할 수 있다.
김경화 중앙평생교육센터 뇌호흡 강사는 “여행을 통해 마음의 여유를 찾는 모습에 보람을 느낀다. 역사 체험과 함께 여유를 되찾는 힐링 여행에 창원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힐링 여행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중앙평생교육센터 (263-4511)로 문의 하면 된다.
윤영희 리포터 ffdd7777@naeil.com
뮤지컬 젊음의 행진
그때 그 시절 젊음과 열광
한국 창작 뮤지컬의 스테디셀러인 뮤지컬 젊음의 행진이 김해 문화의 전당 무대에 오른다.
2007년 초연 이후 꾸준한 사랑과 함께 8090 하이틴의 오빠였던 소방차, 심신, 신승훈, 이승철, 서태지와 아이들 등 본격 아이돌 스타 전성기를 열었던 무대. 소녀 팬들의 오빠부대 신드롬을 일으켰던, 그때 그 시절의 열광을 되돌려 주는 무대다.
천방지축 실수투성이의 왈가닥 오영심과 영심이를 짝사랑하는 안경태의 새콤 떨뜨름한 사랑 이야기와 함께 깨알 같은 앙상블이 30곡에 이르는 최고의 히트곡들을 불러준다.
공연 일시 : 11월 2일(토) 오후 3시, 7시 / 3일(일) 오후 2시, 6시
공연 장소 : 김해 문화의 전당 마루홀
티켓 : R석 3만원
문의 : 055-320-1234, 1251
윤영희 리포터 ffdd7777@naeil.com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