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업시티 호텔 제주비치, 연 11%대 수익률로 눈길
투자 열기로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는 제주시에 호텔, 레지던스 전문 기업인 코업이 부티크 디자인 호텔 269실을 오픈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제주시 조천읍 함덕리에 위치한 ‘코업시티 호텔 제주비치’가 그 주인공으로 관심이 뜨겁다.
부티크 디자인 호텔로 객실 내부도 지중해 콘셉트의 4가지 Type의 blue'', sunset, island, sky로 구성되어 기존의 호텔과는 차별화를 꽤 하였다. 객실 내 테라스와 이용객들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간단하게 조리할 수 있는 싱크 불과 가스쿡탁이 설치된 미니 주방을 설치하였다. 품격 있는 가구와 인테리어 그 외에 휘트니센터, 뷔페 레스토랑, 카페테리아, 옥상정원 등 다양한 부대시설로 제주시 최초 부티크 디자인 호텔의 면모를 과시하기에 충분하다.
‘코업시티 호텔 제주비치’의 장점으로는 단연 탁월한 입지를 손꼽는다. 인근에 정주항, 대명리조트를 비롯해 제주공항과도 매우 인접해 있으며 공항과의 접근성은 약 15분으로 관광객들에게 매우 편리하고, 1118번 도로와 연결 교차하면 서귀포시로도 빠르게 진입이 가능하다.
계약금 10%, 중도금 60% 무이자, 실투자금 대비 연 11%대의 수익이 보장되며 계약자에 한해 호텔(객실) 7박 이용·승마클럽 무료 이용(동반인 50%)·도 내 제휴 골프장 특별우대가·항공권 및 렌터카 예약 대행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모델하우스는 논현역 1번 출구 메리츠증권 빌딩 4층에 위치해 있다.
문의 02-3447-7979(전화상담 가능)
대명리조트 겨울성수기 특별 분양
대명리조트의 최고 성수기는 물론 여름 휴가철이다. 하지만 겨울도 그에 못지않다. 겨울은 올해의 마감과 새해를 시작한다는 의미로 가족 및 지인 나들이 여행이 많다. 아울러 대명처럼 스키장을 보유하고 있는 리조트는 두말하면 잔소리다. 대명은 가장 인기 있는 2종류의 회원권이 있다. 첫째는 프리미엄 회원권인 패밀리, 스위트 회원권으로 회원님의 80%이상을 차지하는 대표적인 회원권이다. 금액은 2~4천만원대이고 (구)20~30평형대로 1년에 30박 이용 가능하다. 둘째는 VVIP 노블리안 회원권이다. 대명회원권의 상위 10%내외로 금액은 1억~3억대로 (구)40~90평형대로 1년에 60박 이용 가능하다. 또한 만기 시 낸 금액을 전액 돌려받는 보증금 형식의 회원제와 만기 관계없이 소유권(등기)이전 할 수 있는 공유제 회원권이 있다. 아울러 법인이 다수구좌 구매 시 할인혜택도 있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로 문의 가능하다.
문의 02-2186-5774 (24시간 상담가능)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