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실 헤어 갤러리는 아파트 상가 안쪽에 자리 잡고 있는데도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이다. 예약제로 운영되는 점도 눈에 띈다. 유명 프랜차이즈 미용실에서 각각 최소 10년 이상 근무했던 한 울 원장과 기모란 원장. 예약 서비스는 장거리에서부터 이들의 케어를 원하는 단골손님들에 대한 일종의 배려이다. 아울러 단골이 많지 않으면 할 수 없는 시스템이다. 현재의 위치에서 운영하기 시작한 것은 약 1년 반 전이다. 그동안 지역 주민들에게는 ‘얼굴형과 취향은 물론 모발까지 생각해주는 미용실’로 입소문이 났다. 모발에 손상이 될 것 같으면 시술하지 않는 마인드 때문이다. 김은정(평안동 38살) 씨는 “보통 미용실에 가면 이것도 해봐라. 저것도 해봐라 많이 권하는데 헤어갤러리는 늘 두피와 헤어 상태를 먼저 신경 써준다” 라며 “친구와 같이 다니는데 변화를 좋아하는 나와 늘 같은 머리를 고수하는 친구의 취향에 맞게 스타일을 추천해주는 점도 장점이다”고 말했다.
두피 진단기로 진단 후 두피 클리닉과 헤어 클리닉도 받을 수 있다. 헤어갤러리의 강점은 무코타 클리닉이다. 유, 수분 단백질을 보강해주는 무코타 클리닉은 케어 후 윤기나면서도 풍성한 모발을 확인할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 무더위와 휴가로 손상된 머릿결에 제격이다.
가장 보람을 느끼는 순간을 ‘차분한 머릿결을 되찾아줄 때’와 ‘딱 맞는 헤어스타일로 고객이 만족스러워할 때’로 꼽는 한 원장과 기원장. 언제든지 헤어 갤러리를 방문하면 센스 있는 두 원장에게 세련된 스타일의 헤어관리를 받을 수 있다.
주윤미 리포터 sinn74@naver.com
위치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갈산동 1121
이용 시간 10시~20시, 매주 월요일 휴무, (8월 19~23일 여름휴가)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