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발론교육 평촌캠퍼스에서는 2014학년도 청심국제중을 지원하는 학생들을 위한 국제중 대비반인 “Honors Class”를 개강한다. 매년 청심국제중 대비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아발론 평촌캠퍼스는 작년의 경우 2명의 최종 청심국제중 합격자를 배출하는 등 검증된 실적과 다년간의 탄탄한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 국제중 대비반 개강에 이어 7월초에는 1:1 포트폴리오 준비 심층 국제중 간담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7월13일(토)에는 안양외고 강당에서 진행되는 아발론 재원생만을 위한 특목설명회가 개최된다. 이번 특목설명회는 학년별로 나누어 차별화된 맞춤설명회로 진행되는 것이 특징인데, 1부는 중3 학생들을 위한 “자기주도학습전형 대비 핵심전략”으로 올해 최종 확정된 전형안이 소개되며 금번 특목입시의 변화된 전형 요소들을 중심으로 실전 서류전형 준비와 면접대비에 필요한 핵심 내용들이 소개될 예정이다. 2부는 예비 중1~예비 중3을 위한 시간으로 “특목고 합격목표를 위한 성공적인 중학생활”에 대한 설명회가 진행된다. 지난 3월16일(토) 기진행된 아발론만을 위한 안양외고 특목설명회도 전석 마감되어 성황리에 종료되어 이번 설명회도 참석 희망하시는 학부모님들께서는 캠퍼스로 빠른 예약을 권유드린다.
초등관 031-425-0027 중등관 031-424-0037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