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 마산점(점장 이종묵) 생활매장이 새 단장 오픈 한다.
신세계백화점 마산점은 4월1일부터 7층 생활매장에 디자이너스길드, 베딩컬렉션, 샌더슨, 쿠쿠, 러쉬, 포커시스 브랜드를 신규 입점하고 르크루제, 에이스침대, 휘슬러등 34개 브랜드를 새단장하여 오픈한다고 밝혔다.
또한 에이스침대 입점고객 선착순 미오셀 방석 20명 증정, 르크루제 무쇠냄비(솔레이) 구매시 무쇠제품 추가1개 50%할인/무쇠제품 구매시 노랑우산 1개 증정, 휘슬러 20/40만원 이상 구매시 레오나르드 WAVE/레오나르드 컵(6P)증정 등 구매금액별 사은품 증정행사도 브랜드별 다양하게 준비했다고 밝혔다.
한편, 신세계마산점(점장 이종묵)에서는 29(금), 2층 여성의류 매장에서 2013 S/S의상을 소개하는 패션쇼를 개최한다.
이날 백화점을 찾은 고객들은 화려한 컬러들의 2013 S/S 트랜드를 한 눈에 볼 수 있으며, 총 39개브랜드가 참여하고 특히, 여느 패션쇼와 달리 전문 모델이 아닌 매장의 판매사원, 백화점 직원 그리고 신세계를 애용하는 고객들이 직접 패션쇼 모델로 참여하여 런웨이를 걷는다.
포토존 폴라로이드 촬영과 음료 웨건 서비스, 현악공연 등 도 함께 진행하는 이번 패션쇼는 1부 15시부터 영캐주얼 장르가 2부 17시부터 이지캐주얼 장르로 진행된다.
신세계백화점 마산점 이종묵 점장은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다양한 패션문화 이벤트를 개최 해 선 보일 예정이다”고 밝혔다.
박성진 리포터 sjpark@naeil.com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