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니건스 창원점 - 브런치 송년회․ Brunch & Dunch
부담 없이 즐기는 우아한 회식 ‘인기’
패밀리레스토랑 최초 특별 메뉴…갓 볶은 커피 무한 리필
송년회가 즐비한 요즘, 술자리 부담대신 간단하면서도 진정으로 어울리는 송년 문화가 늘고 있다. 특히 점심과 오후 시간대를 활용한 부담 없고 알찬 송년회가 인기다.
패밀리레스토랑 베니건스(www.bennigans.co.kr) 창원점에서는 ‘브런치 송년회’를 12월 한 달간 진행한다. 가벼우면서 든든한 브런치& 던치 메뉴에 무한 제공되는 5종의 최고급 싱글 오리진 커피, 음료 등과 함께 이야기꽃을 피우며 추억을 엮을 수 있다.
브런치 송년회와 와인샘플러로 특별한 송년회를
게다가 단체 고객을 위한 이채로운 구성 또한 눈길을 끈다. 6인 이상 예약 손님에겐 와인 샘플러 2 SET와 하우스 와인 한 병이 무료 제공된다. 식전부터 식사 중간과 식후 와인까지 5만원에 달하는 판매 금을 공짜로 즐길 수 있는 송년 특별 이벤트다. 와인 샘플러는 와인 애호가도 반한 칠레 대표와인 에쿠스가 포함된 4인용 와인으로 돼 있다.
김일용 베니건스 창원점장은 “술만 마시는 송년회는 더 이상 환영 받지 못하는 것 같다. 맛있고 가벼운 식사와 특별 와인 이벤트도 즐기며 의미 있는 시간을 갖기 바란다”고 전했다.
1인 1잔 맥주 주문 시 카스 생맥주 무한 리필 이벤트는 해를 거듭하며 그 인기를 더하고 있다.
가격 부담 낮춘 우아한 한상차림 브런치 & 던치
패밀리레스토랑 중 베니건스에서만 유일하게 선보이는 브런치&던치는 정시에 맞춰 식사 하지 않는 요즘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브런치와 던치로 구성된 메뉴다.
기존 파워 런치의 식상함을 깬 새로운 메뉴로 모든 메뉴에 스프, 에이드, 커피가 제공돼 가볍지만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
트리플 콤보 스테이크처럼 새우와 스테이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서로인 스테이크가 콤보메뉴로 인기다. 오렌지 마멀레이드에 볶아낸 새우와 베니건스 특제 시즈닝으로 맛을 더한 서로인 스테이크가 한 상차림으로 제공되는 등 5종의 한 상 메뉴로 만날 수 있다.
갓 구어 낸 빵에 진한 토마토소스와 베이컨을 곁들인 ‘뺀네 브레드 파스타’, 달콤한 카야 잼을 넣어 바삭하게 구운 토스트와 에그 베이컨 스크램블이 함께 나오는 ‘버터 슈가 토스트’ 등 3종의 8800원 메뉴를 고를 수 있다.
매장 내 특별부스로 새로 마련한 커피존도 인기만점
특히, 이번 브런치&던치메뉴와 함께 매장 내 특별부스로 새로 마련한 커피존에 대한 고객 반응이 뜨겁다. 다른 경쟁 브랜드에 없는 코너로, 2시간마다 뽑아낸 5종(콜롬비아, 과테말라, 케냐, 에디오피아, 브라질)의 최고급 싱글 오리진 커피를 무한으로 즐길 수 있어 여성들에게 특별히 인기가 높다. 여기에 커피를 마시는 동안 하트 모양이 선명하게 나타나는 하트 머그컵의 아기자기한 재미와 돋보이는 감각이 분위기와 맛을 돋운다는 반응이다.
메인메뉴와 함께 브라우니 버텀파이, 스프, 에이드, 커피까지 모두 담아 한 상차림으로 제공되는 5종의 세트메뉴와 브레드볼 샐러드&스프 등 보다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픽메뉴 3종 메뉴들도 있다.
베니건스 창원점 (055)261-5700
윤영희 리포터 ffdd7777@hanmail.net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