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은 신나게 놀 수 있고, 부모는 차 한 잔 하며 여유를 가질 수 있는 곳, 서초동의 카페 베베야말로 아이와 부모 모두 행복해질 수 있는 공간이다. 지난 6월 말에 문을 연 베베키즈점은 인근에 마땅히 놀 곳이 없는 아이들의 놀이터이자 엄마, 아빠들의 휴식처로 자리 잡으며 오픈과 함께 서초동의 인기 있는 공간으로 인식되고 있다.
새로 오픈한 매장답게 밝고 산뜻한 분위기의 이 카페에는 한쪽 벽면 가장자리에 56석의 테이블이 놓여있고 중앙에는 정글짐, 회전그네 야자수, 블록, 다지인스킨, 북카페, 주방놀이 존, 게임 존, 파티 룸 등 오밀조밀 아이들이 지루하지 않게 놀 수 있는 다양한 놀이 시설과 휴식공간을 갖추고 있다.
요즘 키즈카페들이 늘면서 카페 안에서 안전사고들이 많이 발생하는 데 이곳에는 한국체대출신의 유아 및 입시체육을 담당하는 6명의 스태프들이 계속 아이들을 주시하며 돌보고 있어 조금은 안심해도 될 듯하다.
카페 이용 방법은 보호자가 반드시 아이와 동반해야 하고, 아이 한명 당 입장료는 2시간에 6천 원이다. 보호자는 커피나 음료 또는 식사 중에서 선택해 1인 1식을 주문해야 한다. 학교나 유치원, 생일파티 등 인원이 총 55명 이상인 경우, 1인 1식 조건으로 전체 대관도 가능하며 비용은 2시간에 45만원~60만 원 정도 소요된다. 주로 생일파티가 많이 열리는 데 생일파티 세트 메뉴를 선택할 경우 식사와 음료, 디저트는 물론 파티 룸 장식에서 케이크, 생일모자, 사진활영 등이 제공된다.
위치 : 서초구 서초동 1344-25 2층, 한전아트센터 맞은편
영업시간 : 오전 10시 30분~밤 9시까지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