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피신약개발 업체인 (주)바이오피드(대표이사 박두진) 아토피피부염을 앓고 있는 강원도 내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아토피 없는 학교 만들기’ 여름캠프 참가자를 특별 모집한다.
이번 캠프는 7월 30일부터 9월 1일까지 5박 6일간 총 5회에 걸쳐 운영된다. 강원도 내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이번 캠프는 (주)KT&G의 후원으로 진행되며, 춘천베어스관광호텔에 위치한 아토피제로센터에서 진행된다.
경기도 및 서울 등에서 작년부터 운영하고 있는 아토피 캠프가 면역력의 회복을 위한 삼림욕, 유기농 등 자연요법과 심리치료 등에 집중되어 장기적 관리를 통한 치유를 목표로 하고 있는 반면, 이번 여름캠프는 (주)바이오피드(연구소장 최성현 강원대 교수)가 개발하고 특허 받은 신물질과 새롭게 조명한 이론을 바탕으로 빠른 개선과 완치에 목표를 두고 진행된다.
아토피신약개발 업체인 (주)바이오피드는 강원도 향토기업으로서, (주)KT&G와 공동으로 세계 최초의 부작용 없는 아토피치료제를 개발하여 세계 13개국 특허 등록을 완료하였고, 국내 임상시험 3상을 모두 마치고 현재 식약청의 신약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유망기업이다.
참가 관련 자세한 사항은 아토피제로센터 홈페이지를 통해(www.atopyzerocenter.com) 확인 할 수 있으며, 신청은 이메일로 하면 된다.
참가비용은 120만원이며, 각 학교장의 추천을 받을 경우 50% 할인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캠프 참가를 위해 상담 신청 시 적합자에 한해 아토피관련 무료 검사를 받을 수 있다.
아름다운 의암호 물레길 카누체험 및 모국어법 영어캠프 등의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된다.
문의 : 252-2975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