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 평촌초이스피부과의원 대표원장 허훈
나이가 들어가면서 피부는 잔주름이 늘고 탄력을 잃게된다. 기미·주근깨·잡티등 갑작스레 색소질환이 생기거나 악화되며, 모공도 넓어지고 눈밑의 다크서클은 실제보다 나이를 더 들어보이게 한다. 얼굴이 붉어지는 안면홍조증도 큰고민중의 하나다.
나이가 들면서 이러한 피부트러블은 복합적으로 찾아오는 것이 보통이다. 더구나 지금처럼강한 자외선을 내뿜는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게 되면 이러한 고민들은 더 심각해지기 마련이다. 또한 치료후 강한 자외선을 피해야하는 사후관리가 철저히 필요한 레이저치료나 박피술은 아무래도 부담스러워 병원을 찾는 일도 뒤로 미루게된다.
이런 사람들에게 가장 안성맞춤인 치료가 바로루메니스원레이저를 이용한 치료법이다. 루메니스원레이저야말로 세월의 흔적을 안고 병원을 찾는 사람들의 고민을 한꺼번에 해결해줄 수 있다. 복합적인 파장을 이용해 피부치료를 하는 루메니스원레이저는 기존의 레이저와 달리여러가지 피부트러블의 증상들을 한꺼번에 치료한다. 기존레이저는 주근깨를 치료하고자 할때에는 색소만을 파괴시키는 레이저가 있어야하고, 주름살이나 여드름흉터를 치료하기 위해서는 그에 맞는 레이저가 필요했다. 즉 각각의 질환에 따라 그에 가장 적합한 레이저가 필요하기 때문에 얼굴에 주근깨나 잡티도 있고 늘어나는 혈관이 있으면서 잔주름이나 넓은 모공 등이 문제가 되어 치료를 하고자하면 서너가지 레이저를 이용해 치료를 해야했다. 하지만 루메니스원레이저는 여러 파장의 빛이 나와서 이 모든 증상을 한꺼번에 치료할 수 있다. 루메니스원레이저는 피부 손상없이 노화된 피부와 안면홍조증·기미·주근깨·넓은모공·여드름·흉터 등을 치료해 피부의 젊음을 되돌리는 치료법이라할 수 있다. 루메니스원레이저의 장점은 한번의 치료로 동시에 여러가지 효과를 볼 수 있어 시간과 불편함이 훨씬 줄어든다는점과 시술후 바로 세안과 화장이 가능해 치료 당일부터 일상생활에 큰 불편함이 없다는 것이다.
루메니스원레이저시술은 한번의 치료로도 어느정도의 효과를 볼 수 있으나, 환자마다 피부타입과 병변의 심한정도가 다르므로 3~4주 간격으로 5회 정도 반복치료를 필요로하며 피부에 보습과 탄력을 주기위해 다양한 스킨케어치료를 함께 병행하면 더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