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랑컨설팅은 2011년 평생교육원을 설립, 오는 7월 2일 국비지원 병원코디네이터 자격증 과정을 개강한다. 관련 종사자들을 대상으로 근로자개발카드 및 수강지원금 지원이 가능한 과정으로 근로자능력개발카드제는 비정규직 근로자가 연간 100만원, 5년 간 최대 300만원까지 무료로 훈련비를 지원받을 수 있고, 수강지원금의 경우 정규직은 표준훈련비의 50%, 비정규직은 표준훈련비의 80%를 지원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인사랑컨설팅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아카데미 교육과정으로는 병원코디네이터 자격증 과정, 병원실장매니저과정, 이미지메이킹과정, 메디컬컨설턴트과정, 병원마케팅전문가과정, 의료관광코디네이터과정, 외국어 회화과정, 원장님 재무 컨설팅과정, 원장님 경영 정책 세미나과정 등이 있다. 인사랑컨설팅은 강남본사를 비롯해 수원지사에 이어 얼마 전 부산지사를 설립하여 사업영역도 확대해나가고 있다. 미국품질경영시스템 ISO인증을 받았으며 해외환자유치사업 관련 보건복지부 정식 허가를 받은 바 있다 2011년에는 인사랑컨설팅의 서은경 대표가 시사투데이 올해의 신한국인 대상을 수상, 이밖에도 스포츠조선 TOP브랜드로 선정되는 등 메디컬 전문 교육업계에서 계속된 성장으로 주목받고 있다.
인사랑컨설팅 서은경 대표는 “인사랑컨설팅은 2010∼2011년 서울시교육청 특수고교 교사대상 연수 진행뿐 아니라 의왕시와 평택시 한방실무 세미나, 부산시 대상 병원코디네이터 및 병원실장매니저 과정 등을 진행해왔다”며 “다년간 실무를 위주로 병원교육과정을 운영한 경험을 바탕으로 병원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해 더욱 다양한 교육과정을 만들어 의료분야에서 필요로 하는 인력들을 계속해 배출시킬 예정”이라고 앞으로의 계획을 밝혔다.
문의 1577-7596/ www.inconsulting.net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