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창구(구청장 안삼두)는 관내 독거노인 등 생활이 어려운 연탄을 사용하는 취약계층 38세대에 사랑의 연탄 10,000장을 배달했다.
경남은행(은행장 박영빈)후원으로 이루어진 사랑의 연탄 배달은 경남은행 박태운 본부장을 비롯한 창원지역봉사단과 의창동 주부 민방위대원 들이 참여했다.
윤영희 리포터 ffdd7777@hanmail.net
상남동,‘사랑의 푸드 나눔터’ 운영
성산구 상남동(동장 박재기)에서는 이웃사랑 실천의 일환으로 올해 초부터 ‘사랑의 푸드 나눔터’를 운영하고 있다. 사랑의 푸드 나눔터는 관내 요식업체 9개 업소가 참여, 총 90회 운영(금액환산 약 11,000천 원)으로 저소득층 아동과 결식 어르신들(1,500여명)에게 따뜻한 음식 등으로 나눔을 실천했다. 상남동에서는 내년은 급식지원 관련 민관 연계 추진 등 과 함께 음식점의 참여를 유도할 계획이라 밝혔다. 문의 : 272-533
윤영희 리포터 ffdd7777@hanmail.net
성산구주부민방위기동대 마진터널 청소
성산구 주부민방위기동대(지회장 조진희)원 100여명은 13일 오전 양곡동 마진터널 주변 우수관 주변 청소 등 환경정비활동을 벌였다. 마진터널주변 우수관은 비가 많이 내리는 여름이면 우수관에 싸인 낙엽 때문에 물이 도로 쪽으로 흘러내려 산사태 우려가 많은 곳이다.
윤영희 리포터 ffdd7777@hanmail.net
참사랑 봉사회, 불우이웃 성금 물품 전달
마산 운수(주) 권영수(참사랑봉사회)와 중앙화물(주) 예의정 대표는 교통사고 불우환자를 비롯하여 마산성로원, 마산애육원, 독거노인 등 7일동안 150여명에게 성금과 먹거리, 위문품, 양말 등을 전달했댜.
이들은 교통사고 줄이기운동, 불우이웃돕기 등 수십년간 참사랑을 실천해 오고 있다.
박성진 리포터 sjpark@naeil.com
마산 운수(주) 권영수(참사랑봉사회)와 중앙화물(주) 예의정 대표는 교통사고 불우환자를 비롯하여 마산성로원, 마산애육원, 독거노인 등 7일동안 150여명에게 성금과 먹거리, 위문품, 양말 등을 전달했댜. 이들은 교통사고 줄이기운동, 불우이웃돕기 등 수십년간 참사랑을 실천해 오고 있다.박성진 리포터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