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을 맞아, 산양산삼을 선물로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산양산삼은 삼의 씨를 산에 뿌려 야생상태로 재배한 것으로, 자연산 산삼과 비슷한 효과를 지니고 있다. 산양산삼은 가을철에 잎과 줄기가 녹아 내리며 모든 영양분을 뿌리로 모아 추석 즈음이 가장 효능이 좋다고 알려져 있으며, 이 가을철의 삼을 황절삼이라 부른다.
좋은 산양산삼을 고르는 방법
최근 광고되는 2~3년근의 산삼은 많은 약효를 기대하긴 힘들다. 인삼의 경우에도 밭에서 5~6년을 자라 상품으로 나오게 되는데 아무리 산에서 자랐다고 해도 2~3년을 자라서 많은 약효를 바라기는 힘들다.
또한 자연 그대로 야생상태로 자라났다면 첫 싹이 나오는데 3년이 걸리는 산삼의 특성상 2~3년근 산삼은 존재할 수 없다. 산삼은 최소 6년 이상의 삼이 약으로 좋으며, 확실한 인증과 유통과정이 투명한 산삼을 구매하는 것이 좋다.
합리적 가격과 뛰어난 효능, 최상급 품질 3가지를 모두 갖춘 산삼업체
서초구 양재동에 위치한 가온뫼SB산삼은행은 강원도 춘천 해발 700m이상의 고산지대에서 산삼씨를 뿌린 후 자연그대로 길러낸 명품산양산삼과 산양산삼을 이용해 자체 개발한 가온뫼산삼眞, 엄선된 최상급 야생산삼을 전시 및 판매하는 산삼전문업체이다.
청정농장 관리부터 산삼유통까지 전 상품에 대하여 유기농 인증과 1억원 배상책임보험까지 가입하여 많은 고객들의 신뢰를 받고 있다. 국제 암엑스포에 산삼으로 유일하게 참여하기도 한 이 업체는 가수 남진 씨와 방송인 허수경 씨 등 유명 연예인과 각종 유명인사들의 단골집으로도 유명하다.
가온뫼SB는 추석을 맞아 고객감사전을 열어 전 상품 최초 30~35%의 할인 행사를 하고 있다. 명품산양산삼과 가온뫼산삼眞은 가온뫼 쇼핑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양재동에 위치한 갤러리를 직접 방문하여 상담 후 구매할 수도 있다.
가온뫼SB산삼은행
고객상담센터 1588-2864 홈페이지 www.gaonmoe.com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