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도청역 바로 앞, 에듀타운 인접, 행정타운이 밀집한 광교 최고의 입지
- 1억 3천만원대 17평형 소형 오피스텔 중도금 최대 60% 무이자
수원 광교신도시에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수익형 소형 오피스텔 ''광교 하이니티 오피스텔’이
본격적인 분양을 시작한다. ''광교 하이니티 오피스텔''은 경기도청역 앞에 위치해 있고 광교 에듀타운 내에 위치한 오피스텔로 교육,역세권, 광고서가 밀집한 광교 최고의 입지로 주목 받고 있는 오피스텔이다.
수익형 소형 오피스텔로 인기를 끌고 있는 17평형 소형평형에 분양가격 역시 평당 7백90만원대의 분양가격을 제시하고 있어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때문에 1억 3천만원대로 투자 부담이 적은 것도 ''광교 하이니티 오피스텔''의 큰 매력이다.
신탁사로 가장 안정성있는 kb부동산신탁을 대리사무 신탁사로 지정해 계약금 10%에 중고금 최대 무이자융자 60%를 조건으로 분양하고 있어 안정성과 투자가치에서도 뛰어난 조건을 갖추고 있다.
신분당선 연장선 경기도청역(예정)에 인접해있는 역세권 오피스텔로 좌측으로는 광교테크노밸리 우측으로는 에듀타운을 인접하고 있으며 CJ 통합R&D센터의 입주(2013년 예정), 경기도 신청사 및 아주대/경기대 등의 풍부한 임대수요로 높은 투자가치가 기대된다.
특히 경기도청역(예정) 주변은 전매제한 완화 조치의 최대 수혜지역으로 인근 아파트 단지의 경우 분양 당시에 비해 1억 이상의 프리미엄이 형성되어 투자가치가 매우 큰 지역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또한 경부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42번국도와 43번국도, 용인서울고속화도로, 북수원 ~ 상현나들목 4차로, 동수원 ~ 상현나들목 4차로, 상현나들목 ~ 하동간 6차로 등 광역교통망의 중심에 위치해 있어 신분당선 연장선 및 용인서울고속화도로를 활용하여 서울 강남권까지 30분대 이동이 가능한 쾌속교통의 요충지에 위치해있다.
한편 8.18 전월세 부동산 대책에 따라 주거용 오피스텔을 임대사업자 등록 대상에 포함시켰으며 종합부동산세 합산배제, 양도세 중과배제, 법인세 추가과세가 배제되고, 재산세와 취득세의 면제 또는 25~50% 감면 방안을 검토중으로 오피스텔 임대사업자에게 다양한 혜택이 주어질 것으로 기대돼고 있다.
‘광교 하이니티’의 모델하우스는 분당구 정자역 3번출구 백궁프라자 3차 2층에 9월19일부터 오픈할 예정이다. 지하3층에서 지상10층 1개동이지만 일반 오피스텔과는 차별화되게 오피스텔/근린생활시설/교육연구시설로 구성되어 있다. 지상6층에서 10층은 오피스텔로 구성되는데 계약면적 기준으로 57.38㎡ 52세대, 58.52㎡ 24세대, 60.84㎡ 3세대 총 79실로 전체 3타입으로 구성돼있다.
분양문의 : 1566-8012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